일단 대충 보라고 번역기 돌린거 긁어옴

Overwatch 2 Retail Patch Notes – 2024년 8월 20일

시즌 12 - 새로운 국경

이번 시즌에는 화성에서 온 밝고 특별한 새로운 지원 영웅인 주노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영역을 발견하기 위한 성간 여행을 준비하세요. 그런 다음 Clash 게임 모드에서 두 개의 새로운 맵에서 전투를 벌이며 강렬한 줄다리기를 벌여 승리를 거머쥐세요! 새로운 Mythic Anubis Reaper Hero Skin으로 고대 이집트의 신성을 발휘하고, 곧 출시될 Mythic Midnight Sun Ana Weapon Skin으로 태양신 Ra의 천상의 검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세요. 프리미엄 배틀 패스로 업그레이드하고 Legendary Bast Doomfist, Oni Ana 등을 컬렉션에 추가하세요.

새로운 영웅 - 주노

Overwatch 2의 최신 지원 영웅이 화성에서 착륙했습니다! Juno는 다재다능한 Mediblaster와 Pulsar Torpedoes를 가지고 착륙하여 동시에 치유와 피해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Juno의 Hyper Ring은 팀을 행동으로 추진하여 더 빠른 전투를 위해 움직임을 강화하고, 높은 이동성 덕분에 전장을 빠르게 기동하여 중요한 지원을 제공하거나 위협을 효과적으로 회피할 수 있습니다.

Juno Teo Minh는 Lucheng Interstellar의 행성을 테라포밍하기 위한 비밀 다단계 이니셔티브인 Project Red Promise 동안 화성에서 태어났습니다. 먼지 폭풍이 행성을 휩쓸기 시작했을 때, Red Promise Colony는 Lucheng과 연락이 끊어져 프로젝트의 미래가 위험에 처했습니다. Juno를 보호하기 위해 Red Promise Team은 그녀를 지구로 보냈고, 그곳에서 그녀는 안전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이제 Juno는 시간이 다 되기 전에 집과 가족을 구할 방법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새로운 핵심 게임 모드 - 클래시

Overwatch 2의 새로운 핵심 게임 모드인 Clash를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Clash는 거울 맵에 선형 경로로 배치된 5개의 점령 목표가 특징입니다. 한 번에 하나의 목표만 활성화되며, 경기는 중앙 목표인 Objective C에서 시작합니다. 점령 진행이 완료될 때까지 경쟁 없이 목표 위에 서서 목표를 점령하세요. 목표를 점령한 팀은 점수에 1점을 받습니다.

올해 초에 있었던 Clash의 시범 이후로, 각 팀(A와 E)의 최종 점령 지점은 더욱 보람이 있으며, 점령 진행 상황에 따라 세그먼트로 나뉜 3포인트의 가치가 있습니다. 팀이 맵에서 다양한 목표를 점령하여 총 5포인트에 도달하거나, 상대의 영토로 진격하여 최종 목표를 완전히 점령하면 승리합니다.

Clash는 새로운 Hanaoka와 Throne of Anubis 맵과 더 많은 플레이 기회를 보장하기 위한 일시적인 빈도 증가와 함께 Quick Play와 Competitive Play로 출시됩니다. 또한 제한된 시간 동안 아케이드에서 Clash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클래시 맵 - 아누비스의 왕좌

한때 자랑스러웠던 이 사원의 깊숙한 곳에는 Helix International이 격리한 신 프로그램인 아누비스의 왕좌가 있습니다. 왕좌를 둘러싼 조용한 거리와 역사적 유적지는 긴장감을 느끼게 하는데, 이는 옴닉 위기를 일으킨 힘이 다시 깨어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입니다.

영웅 마스터리 업데이트

입자포를 충전하고 로켓을 장전하세요! 파라와 자리야를 위한 영웅 마스터리 싱글 플레이어 코스가 이번 시즌에 출시됩니다.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새로운 도전에 참여하면서 사격 타이밍을 맞추고 아군 봇을 보호하세요. 또한 새로운 보상과 최대 22,500 배틀 패스 XP를 획득하세요.

  • 파라와 자리야를 위한 영웅 마스터리 코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업데이트

팀원으로 피하세요

회피 목록이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3개의 고정 슬롯과 12개의 최근 슬롯으로 나누어진 15개의 회피 슬롯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고정된 회피 슬롯은 이 플레이어가 결코 당신의 경기에 나오지 않을 것을 보장하며, 이전의 회피 슬롯과 달리, 결코 시간 초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새로 추가된 최근 회피 슬롯은 기존의 회피 슬롯처럼 7일 후에 시간 초과가 발생하며, 해당 선수가 없는 팀 구성만을 우선시합니다.
  • 목록이 가득 찼을 때 새로운 플레이어가 들어오지 않으면, 최근 목록에서 남은 시간이 가장 짧은 플레이어가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 최근 목록에서 회피한 플레이어의 남은 시간은 회피 만료 재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 회피 목록은 이제 소셜 메뉴에서 별도의 탭으로 분리되었습니다(여전히 최소 1명의 플레이어가 회피될 때만 나타납니다).
  • 시즌 11이 종료된 후 회피 대상이었던 플레이어는 앞서 언급된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회피 대상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 시스템이 추가된 이후로 다른 플레이어를 피하는 것은 게임 경험을 선택하는 좋은 방법이었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을 통해 플레이어가 회피 슬롯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스폰 시스템 변경
  • 모든 비경쟁 모드에서 그룹 리스폰은 웨이브 리스폰으로 대체됩니다.
  • 웨이브 리스폰이 경쟁 플레이에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 부활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시간 부활 시간이 13초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 오버타임에서는 웨이브 리스폰이 비활성화됩니다.
  • 플래시포인트에서는 추가 부활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 에스코트 및 하이브리드 게임 모드에서 페이로드가 트랙 끝에 가까워지면 웨이브 리스폰이 비활성화됩니다(기존 안티 스톨 시스템이 활성화되는 시점과 동일).
  • 팀의 첫 영웅이 죽으면 해당 팀에서 새로운 웨이브가 시작됩니다.
  • 웨이브가 시작된 후 6초 이내에 죽은 영웅은 자동으로 해당 웨이브에 참여합니다.
  • 웨이브에 합류한 영웅은 웨이브를 시작한 영웅과 정확히 같은 시간에 부활합니다. 즉, 웨이브에 합류한 영웅의 부활 시간은 첫 번째 영웅과 같은 시간에 사망한 경우 최대 12초가 될 수 있고 웨이브의 끝을 잡은 경우 6초가 될 수 있습니다.
  • 영웅이 웨이브를 시작하고 다른 영웅이 웨이브에 합류하지 않으면 2초 더 빨리 리스폰됩니다. 이 영웅은 10초 후에 리스폰됩니다(시즌 12 이전의 기본 리스폰 시간).

개발자 코멘트: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일방적인 매치의 수를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리스폰 변경 사항의 사고 과정에 대한 심층 분석은 PlayOverwatch.com의 최신 Director's Take를 읽어보세요.

상점 업데이트
  • 이제 영웅 갤러리나 프리미엄 상점의 연습장에서 모든 스킨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경쟁 플레이 업데이트

연중 순위 재설정
  • 모든 플레이어의 경쟁 기술 순위가 시즌 12에서 초기화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각 역할별로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해야 랭킹이 매겨지고 리더보드에서 순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저희의 계획은 6개월마다 등급을 초기화하는 것과 함께 메타게임을 뒤흔드는 대규모 업데이트, 즉 영웅 밸런스 변경, 주노와 같은 새로운 영웅, 클래시와 같은 새로운 게임 모드, 그리고 위에 언급한 부활 변경과 같은 핵심 시스템의 변경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예상 순위
  • 각 경기가 끝난 후 배치에서 플레이어에게 표시되던 예측 순위가 이제 개별 플레이어의 순위가 표시되는 모든 위치에 표시됩니다.
  • 예상 순위는 자신의 순위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에게만 표시됩니다(다른 플레이어는 이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 예측 순위는 이제 그룹이 넓은지 좁은지를 판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배치가 더 이상 자동으로 넓은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랭크가 재설정된 후 많은 시나리오에서 훨씬 더 빠르게 대기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개발자 코멘트: 최근 2.11.1 패치(모든 탱크 영웅을 조정)를 통해 이 역할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고, 데미지와 지원의 대기 시간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지속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탱크를 위한 몇 가지 추가 튜닝 변경 사항이 있지만, 이 패치는 주로 데미지와 지원 역할에서 더 기동성 있는 영웅을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동성은 매우 강력하며, 특히 Juno를 게임에 영입하여 속도 증가 능력을 추가함에 따라, 이동성이 가져오는 유연성에 대한 더 많은 트레이드오프가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소수의 영웅을 최대 225 HP로 이동시키고, 어떤 경우에는 키트의 다른 곳에서 효능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탱크

디바

개발자 의견: 방어 매트릭스의 가용성 증가는 상대 팀 플레이어에게 큰 좌절감을 주었지만 D.Va의 전반적인 성능에는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지속 시간을 이전으로 되돌리기로 했습니다.

방어 매트릭스
  • 최대 지속시간이 3.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개발자의 의견: 오리사는 여전히 성능이 좋지 않아, 에너지 창의 충격 피해를 증가시켜 해당 능력의 정확도에 대한 보상을 더 높이기로 했습니다.

에너지 재블린
  • 충격 피해가 60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리야

개발자 코멘트: 자리야의 보조 발사는 시즌 9의 투사체 크기 변경으로 인해 많은 혜택을 보지 못했습니다. 주로 지면을 겨냥했기 때문입니다. 주 발사 광선에 비해 효과적인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피해를 증가시켰습니다.

파티클 캐논
  • 2차 사격의 최소 피해가 47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 2차 사격의 최대 피해가 95에서 110으로 증가했습니다.

손상

에코

개발자 의견: 파라와 마찬가지로 에코도 최근에 가장 좋은 성과를 보인 데미지 영웅 중 하나였기 때문에, 체력이 감소한 것을 보완하기 위한 추가 조정은 없을 것입니다.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한조

개발자 코멘트: 한조는 225 HP로 옮기는 다른 영웅들만큼 매우 기동성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위도우메이커처럼 장거리 치명타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그는 225 HP 영웅들을 원샷으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한조 미러 매치가 더 결정적이 되는 것도 좋습니다.

  •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정크랫

개발자의 의견: 이 변경 사항은 주로 오버워치 초기의 정크랫 수류탄이 튕겨져 나가는 방식으로 되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튕기는 각도를 더 잘 제어할 수 있고 무기가 까다로운 사격에서도 공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투사체 크기가 몇 번 튕긴 후 줄어들기 때문에 투사체의 수명이 다할 무렵 무작위로 직접 충격을 느끼는 일이 줄어들 것입니다.

프래그 런처
  • 2번째 도탄 이후 투사체 크기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 투사체는 도탄 시 약간 더 빠른 속도를 유지합니다.
체류

개발자 코멘트: Railgun의 보조 사격의 최대 피해를 줄인 후, Sojourn의 주 사격의 효율성을 계속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헤드샷에서 얻는 에너지를 증가시켜 정확도를 높이고 더 나은 보상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레일건
  • 1차 사격 범위가 2도에서 1.6도로 감소했습니다.
  • 치명타가 이제 10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 에너지 감소율이 7초 후 초당 33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솜브라

개발자의 코멘트: 은신 중 이동 속도가 증가하면 솜브라가 유리한 위치를 점유하거나 새로운 감소된 체력으로 약간 더 회피적으로 행동할 수 있게 됩니다.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바이러스

충격 피해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몰래 하기

보너스 이동 속도가 4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개발자의 의견: 토르비욘의 방어구 체력을 이렇게 변화시킨 이유는 트레이서처럼 방어구의 피해 감소에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웅에 대한 생존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지원하다

일라리

개발자 코멘트: 일라리는 게임 내내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투사체가 커져서 적중하기 쉽기 때문에 탄약이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로 태양 투사체에서 환경 충돌 크기를 제거하여 근처 벽 등에 발사할 때 실수로 일찍 폭발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보조 발사 광선이 근처 아군 대신 벽에 충돌하는 것을 방지하는 비슷한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태양총
  • 최대 탄약이 16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포로의 태양

투사체 환경 충돌 크기가 0.15미터에서 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주노

개발자 의견: Juno의 시련에 대한 커뮤니티 피드백은 과도하고 부족하다는 의견으로 나뉘었습니다. 통계 측면에서 그녀는 대부분의 범주에서 강력한 성과를 보였지만 특히 게임 내내 치유량에서 과도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그녀의 유틸리티를 개선하는 동시에 치유량을 약간 낮추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그녀의 플레이스타일에 익숙해짐에 따라 그녀가 여전히 강력한 상태로 출시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패치 노트의 다른 곳에 나열된 삶의 질 개선 사항도 꽤 있었습니다.

  • Juno가 라인업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Juno가 경쟁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메디블라스터
  • 점사 투사체 발사 속도가 초당 34발에서 28발로 감소했습니다.
펄사 어뢰
  • 피해와 회복량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시간당 회복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하이퍼 링
  • 배치 범위가 3.5m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14초로 감소했습니다.
궤도선
  • 배치 범위가 3.5m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14초로 감소했습니다.
키리코

개발자 코멘트: 키리코가 얼마나 강력한지에 대한 인식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게임에서 이길 때 지속적으로 낮은 성과를 보이는 영웅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225 체력 범위에 있는 것이 매우 합리적인 매우 회피적인 영웅입니다. 체력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우리는 쿠나이 무기의 기본 피해를 증가시키고 강화된 치명타 배수를 제거하여 그녀의 피해 처리 일관성을 매끄럽게 조정했습니다.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쿠나이
  • 크리티컬 배수가 2.5배에서 2배로 감소했습니다.
  • 데미지가 4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 회복 시간이 0.5초에서 0.55초로 증가했습니다.
라이프위버

개발자 코멘트: 꽃잎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게 밟았을 때 낭비하기 너무 쉬웠습니다. 이제 아무도 서 있지 않으면 땅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플랫폼을 파괴하는 것이 더 합리적인 대응책이 되도록 체력을 줄였습니다. 치유의 꽃은 이제 플레이어가 치유로 다시 전환할 때 너무 뒤처질까봐 두려워하지 않고 무기를 바꿀 수 있도록 수동적으로 더 느린 속도로 충전됩니다.

치유의 꽃
  • 이제 치유 진행률이 감소된 속도로 수동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 더 이상 완전 충전 시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꽃잎 플랫폼
  • 지속 시간은 플랫폼이 올라가는 동안만 카운트다운됩니다.
  • 이제 2초 동안 플랫폼에 아무도 서 있지 않으면 플랫폼이 재설정됩니다.
  •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체력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활력을 되찾는 대시
  • 치유량이 60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자비

개발자의 의견: 머시의 수호천사 움직임은 많은 영웅이 그녀를 매우 회피하기 어렵게 만들고, 교전하기 어렵게 만들지만, 동시에 그녀의 기술 키트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강점을 유지하고자 그녀의 체력을 225로 낮추고 카두케우스 지팡이 광선의 출력을 증가시켰습니다.

  •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카두케우스 지팡이
  • 1차 화재 회복량이 초당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 2차 사격의 피해 증가량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모이라

개발자의 의견: 모이라는 페이드 능력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생체 구슬을 통한 자가 회복 능력으로 인해 쓰러뜨리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제 모이라는 공격력 잠재력에 대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225의 체력과 약간 더 높은 피해량을 갖추었습니다.

  •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생물학적 이해
  • 2차 사격 피해가 초당 6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루시오

개발자 코멘트: 루시오는 가장 기동성이 뛰어난 영웅 중 하나이며 아군을 더 빠르게 만들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225 HP 영웅 범주로 옮겼습니다. 그의 플레이 스타일은 이 범주의 다른 영웅보다 더 자주 가까운 범위로 들어가는 경향이 있으므로, 우리는 그의 주요 화재 피해 출력을 높여서 원거리에서의 효과를 높인 다음 뛰어듭니다.

  •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소닉 앰프

1차 화재 피해가 18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영웅 삶의 질 업데이트

개발자 코멘트: Juno를 지원 역할에서 강력하고 실행 가능한 선택으로 만드는 밸런스 변경과 함께, Juno와 함께 또는 Juno에 대항하여 플레이하는 경험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작은 변경 사항을 적용하라는 커뮤니티 피드백도 들었습니다. Juno's Hero Trial 동안 자세한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하다

주노
메디블라스터
  • 무기의 탄약이 부족할 때를 나타내기 위해 무기 모델의 시각적 효과와 발사음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Juno 플레이어에게만 재생되던 치료 사운드가 아군의 체력이 최대치에 가까워질 때 더 뚜렷하게 들리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펄사 어뢰
  • 성공적인 잠금이 이루어지지 않아 능력이 취소될 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시야 내 타겟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시야 내 타겟 확인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최대 40m 범위를 넘어 이동할 수 있는 현재 표적에 대해 추가로 5m의 범위 용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로컬 취소 사운드의 볼륨이 커져서 Juno 플레이어에서 더 뚜렷하게 들립니다.
  • Juno 플레이어의 경우, 아군과 적군의 충격음이 더 뚜렷하게 들리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치유 어뢰가 적의 장벽을 타격하거나 벽 근처에서 넘어질 때 새로운 충격 시각 효과를 보여줍니다.
글라이드 부스트
  • 이제 주노가 문과 같은 평평한 건축물에 부딪혔을 때 더 잘 조정됩니다.
하이퍼 링
  • 이제 Juno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자신의 링에 입장할 때 하이퍼 링이 처음 적용되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 하이퍼 링에 다시 들어갈 때 나는 소리가 더 눈에 띄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궤도선
  • 궁극적인 적의 음성 대사의 톤이 아군 버전과 더 잘 대조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적군의 레이 시작 사운드가 더욱 눈에 띄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지도 업데이트

플래시포인트

  • 자신의 스폰 지점에 있는 스폰 도어 장벽을 통과하면 점령 지점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는 일시적인 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데미지를 입거나 입으면 속도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 속도 증가는 기본 스폰과 전방 스폰 모두에 적용됩니다.
  • 속도 증가 효과는 기존 이동 속도 보너스 상한인 75%에 적용됩니다.

푸시

  • 푸시봇 충돌이 업데이트되어 플레이어가 특정 높은 위치에서 경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일반 지도 및 모드 업데이트

  • 각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새로운 맵과 모드의 빈도를 높이기 위해 맵 최신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점령 지점이 잠금 해제되면 이제 클래시와 플래시포인트에서 벽을 넘어 점령 지점 윤곽을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빠른 플레이와 경쟁 게임 모드에서 조명 시나리오가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버그 수정

일반적인
  • Gotcha 업적이 제대로 지급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변형 메뉴에 무기 스킨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가 게임을 기다리는 동안 전투를 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웅들

애쉬

  • 스팀에서 애쉬 신화 스킨을 장착했을 때 일부 효과가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라리

  • 일라리의 태양 소총 보조 공격 치유 광선이 충돌 가장자리 근처를 조준할 때 플레이어가 아닌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주노

  • D.Va가 메카에 다시 진입할 때 Juno의 펄서 어뢰가 착지했을 때 나타나는 효과 중 일부를 정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