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탱이 있는 6대6 유지력 싸움의 오버워치 1

이러면 그나마 1때의 메르시 위치 정도는 잡았을 거라고 봄.

그런데 2에서는 진짜 쓸모가 없어도 너무 없음. 탱커를 하나로 줄이면서 5대5. 힐러들의 전투력을 높혀줌.

딜러의 치유 감소 패시브. 유지력 보다는 빠르게 짓누른 한 타. 또한 이를 지향하고 이런 방식대로 패치를 하고 있는 

블리자드. 그런데 지들이 2에서 저런 길을 택해 놓고는 내놓은 힐러가 메르시 보다도 한 타력이 떨어져서 상황만 질질 끌리는 지원가 ㅋㅋ

1때 나온 거면 그나마 하는 애들 이해라고 했을텐데 지금은 뭐.... 도대체 2의 방향을 유지력 죽이고 빠르게 붙어 끝내는 양상으로 바꿔 놓고 왜 저런 유지력 및 아군 의존 말고는 아무 것도 기대할 수 없는 지원가를 냈는지 이해할 수가 없음. 얘는 거대한 리메이크나 삭제가 답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