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라자 시절에 라인 잡으면
아군 주방 쿨타임
적군 주방 쿨타임
적팀 수면총, 힐밴 쿨타임
아군 힐밴 쿨타임
적팀 나노 게이지
상대 라인 궁게이지

이거 다 실시간으로 카운트해야함
거기서 이미 탱차이가 반 이상 결정남
그 후에 심리전, 피지컬 싸움 들어가는 거고.

그리고 저거 다 카운트할 줄 알면 최소가 다이아임
위버는 저정도 수준의 스킬 카운트가 1인분하는 기본 조건임.
+@로 잡스러운 요령을 극한까지 숙달하면 1.2인분 정도까진 가능.
반면 저점은 아예 음수임... 결정적인 한타에서 직접적으로 적팀을 이롭게 함

그래서
뇌지컬이 부족한 플레 이하는 트롤 안 할 수가 없음
고점이 너무 낮아서 다이아 이상은 픽만 해도 패작에 가까움

위버가 민폐가 안 되는 경우는 딱 두 가지임.

첫째는 트손 봉인하고 플레이하는 경우. 잘 쳐줘야 골드 이하에서만 가능.
둘째는 3티어 이상 높은 사람이 광물에 와서 애들 재롱 구경하면서 노는 경우. 양학이 맞는데 픽의 한계 때문에 양학이 안 되는 기묘한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