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로춉춉춉
2024-05-21 20:20
조회: 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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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는 초기 시네마틱부터 등장한 스토리 메인인데왜 이렇게 하대를 할까? 맨날 하는 패치라고는 산탄 조정. 이번에 방어구 패치로 리퍼가 탱커를 때려도 달지가 않음 ㅋㅋ 딜러한테도 상성이 대부분 밀리고 얘는 이제 붙어도 딱히 할 게 없음. 도주기가 1티어도 아니고. 근접 붙어서 생존성이 높은 것도 아니고. 버프할 방식은 많은데 그냥 손 놓고 있으니.
피흡을 5~10% 줄이고 아예 체력을 50을 더 주던지. 망령화가 예전 이벤트 형식으로 했던 벽 타고 올라갈 수 있다던지. 우클릭으로 연막탄을 줘서 연막탄 뿌리고 초근접전. 스타크래프트의 다크 스웜 비슷한. 안개가 껴서 원거리에서는 그 연막탄 안이 잘 안 보이도록. 리퍼가 연막탄 뿌리고 좁은 곳에서 딱 그 적들만 상대하는 거임. 상대방의 원거리 지원을 차단하는 거지. 물론 다크 스웜처럼 피해를 안 입는 건 아니고. 시야를 방해한다던지 리퍼만 몇% 피해 감소가 있다던지 이런. 이런 획기적인 리메이크 방식도 있는데 왜 전혀 건드릴 생각을 안 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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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로춉춉춉 지키기 위한 숭고한 성역의 방패! 방패를 들고 나서라. 그리고 싸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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