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08 12:16
조회: 4,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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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시아 자유퀘가 없는건 좀 그렇네요조시아 장비랑 무기들 만들려고 하면 상당히 여러번 잡아야 하는데...
일단 제 땅에서는 딱 한번 떴고 ㅋㅋ (리셋 노가다를 안하긴 했지만) 구조신호 들어가려고 광클해도 이미 다 찬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공방도 그렇게 솔플이나 연습 경험 없이 조시아를 잡기 위해 오는 분들이 많다보니 당연히 많이 터지고 너무 자주 그러면 파밍하는 입장에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더라고요 몬헌은 기본적으로 "구조신호 싫으면 솔플해" 스탠스인데 솔플을 못하게 해놨으니 -_- 저도 개인적으로 조시아 연습도 좀 하고 싶고 그런데 조사포인트가 무한한것도 아니고 조시아가 워낙 잘 안나오다보니 얘는 왜 자유퀘가 없을까 라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와일즈에 와서 상처니 단차니 매너 어쩌구 말이 계속 나오는것도 게임이 초창기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보상 좋은 조사퀘 얻는게 쉽지 않다보니 효율을 위해 멀티하는 경우가 크게 늘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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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 금관도 없어요
제가 운이 나쁜건지 님이 좋으신건지.. ㅎㅎ
저는 방어구는 진작 다 만들었고 무기를 여러종류 만들고 있는데 잉걸불이 파괴하기 어려운 위치라서 잘 안모이네요
진 다하드 있으면 안뜨고. 머피의 법칙이였나?
저도 좀 자연스러운 흐름 추구하는 편이지만
지금 역전급들은 다 조사가 없으니 원한다면 휴식돌리는게 맞는거같아요
길드포인트도 남아돌기도하고
공방 터지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는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공방이죠 뭐... 저도 산전수전공방전 다 겪었다고 생각했지만, 공방 멀티로 인해 스트레스 자주 받습니다. 다만 솔플로 충분히 연습 하고도 못하시는 분들도 많고, 솔플이 두려워서 멀티만 하시는 분들도 많지요. 이게 부담스러우면 결국 지인들과 게임 하거나 서클 가입을 하는 수 밖에 없는데, 자기 플레이 스타일과 비슷하거나 마음이 잘 맞는 사람들을 찾는 것 자체가 힘들기 때문에 공방을 자주 찾게 되죠. 그리고 그렇게 찾게 된 공방에서 또 스트레스를 받고 무한 굴레.
조사포인트의 경우 조시아 뽑기로 못한다고 하시면.. 솔직히 이건 좀 이해가 안 가네요.
상처와 단차의 대한 얘기가 자주 나오는 것은 지금만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아이스본에서도 벽꿍과 상처내기와 클러치 경직 없이, 그저 본인의 딜만 하거나 심지어 꿍 없이 뺨을 3번 돌리고 상처내는 경량무기의 경우도 허다 했죠. 다만 지금이 더 부각 되는 이유는 게임이 쉬워졌기에 유입이 엄청나게 늘었고, 그만큼 플레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흔히 비매너스러운 행동을 해도 (묻지마 섬광러쉬, 상처 보이는 족족 독식하지 않으면 병나는 신들, 단차 타서 최대한 오래 매달려 있으려고만 하는 상남자놈의 자식들, 모드 깔고와서 원킬내는 녀석들) 퀘스트를 클리어 하는데 있어서 별다른 문제가 없기 때문이기도 하겠죠. 저는 상처 매너의 경우 남에게 배려를 강요하는 것이 문제고 보기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동시에 아무런 배려 없이 그저 보이는 대로 족족 상처를 독식하는 것도 문제라고 봅니다. 뭐든 중간이 좋겠죠.
상처 단차 매너 같은건... 말씀하신것처럼 뉴비가 많고 유입이 많다보니 효율을 따져서 나오는 얘기 같은데 몬헌 멀티라는게 오히려 더 릴렉스 해서 잡는 느낌이니 오래 갈 논란은 아닐거라고 믿습니다. 중간이 좋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