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89테이블까지 가보고 더이상 안되겟다 싶어서 이짓 저짓 다해도 테이블 초기화가 안되더라구요.

근데 신기한건 제가 저 189 테이블 돌리기전에 '기기기기회' 대검을 만들었는데

189 테이블에 '기기기기회' 테이블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을 한게

보통 우리가 맘에 드는 옵션이 나오면 - 테이블가기 - 저장하지 않고 종료를 누르잖아요? 그리고 나서 그 테이블까지 도달한 다음에 내가 사용하려는 속성의 무기로 강화를 하고. 그때 테이블이 종료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까전에 189까지 다시 간다음에 189에서 대충 강화를 해서 저장하고 종료 후 

다시 강화를 눌러보니 새로운 테이블이 생성 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이 든게 예를 들어서 20테이블로 각각 끊어서 다시 하는 방식으로 하던지( 20에서 맘에 안들어도 강화후 타이틀 가기 - 저장않고 종료 - 재접속 - 다시 20테이블에서 그 아이템 강화하고 저장하기). 이렇게 아예 다시 테이블을 초기화 하던지

아니면 아예, 아티어 무기 생산 - 복원 강화 - 맘에 안들면 해체 - 저장 이런식으로 테이블을 보지 않고 그냥 하는 방식. 

둘중 하나로 해야될거같아요. 저처럼 운없이 189~ 300테이블 이렇게 갔는데도 자기가 원하는거 안나오면 테이블을 초기화 하려면 그 테이블까지 다시 도달해서 강화를 해야하기 때문에 고통이니... 테이블을 짧은 주기로 해서 하시던지 두번째 방법처럼 해체후 저장으로 테이블을 미리 보지 않고 그냥 하시던지 해야할거같습니다.  



p.s 그리고 강화테이블에 중복은 없을줄 알았는데 189 가면서 중복이 4번 정도 나오더라군요. 중복도 테이블에 있습니다. 중복이 없어야 확률이 그나마 좀 오르는ㄷ에 중복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종결 옵은 더 낮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