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말 시작부터

기대를 전혀 안했음

이유인즉슨 자사 베타였던

엑소 프라이멀 베타도 그렇고

월드 베타 역시도 상태가 심각했기에

크플 기능은 가능만하지 ,

존1나 팅기기만 하것지 싶엇더니


도는 내내 단 한번의 튕김없이, 끊김없이

플스 피씨 양쪽 다 쾌적한 플레이 가능한게

나로선 생각보다 기대이상 캡콤이었음 진심


아래는 인벤분들과 돌았던

크로스플레이 영상인데

지렁이 한마리, 곰 두마리, 피카츄 두마리 잡으면서

핵심 요약만 압축












솔까말 베타 활은 곡사 말고

쿨마다 독병으로 걸며 대가리 착 달라붙어

강사 + 유도탄 위주로만 플레이 해야 딜이 더 잘나왔는데

멀티는 나만 안볼 뿐더러

보면 알겠지만 곡사 무진마살 상처싸개가

너무 속편한 것이야요...















( 저렇게만 보면 창 든 랜스가 쉴드태클 갈기는거 같네 )

이후 레다우도 편의상 대충대충 도는데

시작은 어김없이 아군 이동속도, 회피성능 바닥부터 깔고

자기강화에 공격력 버프 다 들어간 직후의 영상




레다우 역시 돌면서 육성으로

와 억수로 보드랍네예~

라며 크플을 칭찬하기 바빳는데

내가 워낙에 크플을 기대 안한것도 크고

베타판이려니 별 생각 안하다가

크플이 열리고나서 서로가 당황스러운 와중에





막상 크플이 스르르 열리고나니 안하다가

이렇게 막상 만나보니

생각보다도 훨씬 매끄럽게 돌아가는게 당황스러웠음 ㅋㅋ


그도그럴게 저 시간대가 마침

스팀 동접이 46만에 플스엑박도 마찬가지였던 서버였는데

이정도 버텨준거면 베타판 치고

잘해준게 아닐까 싶더라 ㅋㅋ

물론 최적화는 존1나게 까도 할말 없지만

( 이거야 일정상 한계와 베타려니 )

게임스컴 TGS 등등 세계일정 맞추느라

빨라야 1차 베타는 12월 이려니 싶었는데

내 예상에는 충분히 합격점이었던

캡콤의 와일즈 1차 베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