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카가치 까지 잡다가

어우 스킵불가에

진심 오바 안하고 깜박 잠들어서

결국 하다말고 꺼버렸는데

( 어떻게 전투시간보다 인트로가 훨씬 기냐 )

솔직히 말해서 나,

구작식 피리들

뭔 재미로 한거냐 ? ㄷㄷ

그도그럴게 내가 먼저

작정하고 달겨들수가 없으니

처다보다가 패턴 보이는 순간

뭔 공격이 올줄은 알고있으니

즉각적으로 반응해서 때리는거야 일도 아닌데


















격대 피리 S작도 잘만 했다지만

현실적으로 월드식 피리들의 생존기라곤

굴러서 피하는게 전부다보니

큰 공격 오기만을 주구장창 처다보다가

몇대 때리다가도

큰거 피하고 때려야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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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식으로 간만 보기 일수고 ;;

손잡이 찌르기 대비

피리마다 선율들 때문에라도

컨트롤 할건 넘처나는데

뭔가 손맛은 없으니까

내가 뭐하는건가 싶은 와중에

클러치클로 경직 보이면은

상처는 터트려야겠고

분노 안걸려있으면 벽꿍은 해야겠고

벽꿍하고 일어나면 포효 내지를거 뻔히 아니까

그 타이밍에 비트로 맞딜 할수도 없으니

하던거 멈추고 구를 준비하고 있어야 하는데

이미 이러한 사전 준비들이

너무 개씹노잼이라 이거지













반면 라이즈는 저런식으로

니죽고 나살자 컨트롤이 되다보니

전투 하나는 진짜 월드보다

라이즈가 더 촥촥 감겼다라는걸

월드 하다보니 다시금 통감이 되던데

그도그럴게 맞딜 판정이라

괴샤갈이나 원멜급으로 쌔지면

맞딜은 개뿔 되버리기 일수지만

그래도 씹으려고 작정하면 별 문제 없는지라


















스즈키식 몬헌이 별로였나 싶어도

야스노리식 피리 만큼은

그래도 완성형에 가까웠나 싶다

그나마 와일즈에서는 토쿠다가 어느정도 반영한 덕분에

오버핸드 스매쉬가

저 씹노잼 스러운 구작식 피리들의 전투법을

어느정도 해소시켜 줄 것이라서


















기틀이 전부 구작식 피리를 따라간다 치더라도

장판과 음격진, 진타와 오버스매쉬 등등이

월드식 노잼 피리를 어느정도 해소 해 주지 않을까 싶은데

( 특히 악보 쌓는 와중에 클러치 경직들이 너무 짜치게 만든다 )

그도그럴게 진타 등등해서 한방 손맛은


















구작에서 절대 느껴볼수 없었던 손맛이어서

( 디피 자체는 떱크 한방기가 더 쌧다만은 )

와일즈식 음격진이 그걸 대신 해 주리라 믿고있는데

그도그럴게 싼부에서는 진타라고 해봐야

대검들이 코파면서 7000 씩 내다박고

투구깨고 나선참 팽이팽이 돌리면 딜이야 넘사라서

애시당초 딜 보고 쓰는 기술은 아니라지만

( 기술 자체에 높게 내장되어있는 부파수치와 스턴 )

월드에서는 그런거조차 느껴볼수 없으니

하면 할수록 아쉬운 감정 뿐이더라

수면참으로 향주파 타타타 타 ! 손맛이 쩔긴 하는데













하 그래도 뭔가

20% 부족한건 쩔수없드라

더군다나 중간중간에 클러치 경직 발생하는거

뻔히 방치하자니 아까워서라도

병따깨 따고 벽꿍 시켜야하니

그 사이사이가 뭔가 루즈 해 지고

라잔같이 쫌만 빨리진다 싶으면

피신복장 부동복장 불 들어오는 것만 보고있으려니

의존도 면에서도 뭔가 지루해지는 기분이고

거기다 손잡이 찌르기 미친듯히 하면서

중음색이니 컨트롤 할건 넘처나는거 대비

찰지게 때리는 손맛은 그걸 못따라가니

더더욱 싼부식 피리가 그리워지는 와중에

어쩌겠어

와일즈 피리 할거면

월드에 다시 적응하는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