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와일즈는 아직 나오지도 않았지만 ㅋㅋ 무기 영상 나온거 보고 느낀점입니다

월드: 
- 적당히 묵직하고 전통적인 액션
- 슬링어를 이용한 상호작용 및 특수액션
- 클러치클로 + 상처로 인해 맥이 끊기는 감이 좀 있음

라이즈: 
- 빠르고 경쾌한 액션
- 밧줄벌레, 신속교체를 이용한 여러가지 수렵 스타일과 기동성 업그레이드
- 단순한 구르기 회피가 아니라 거의 모든 무기에 카운터와 공중액션을 채용
- "때리러 걸어가는" 시간을 줄임

와일즈:
- 라이즈보다는 월드에 가까운 묵직한 액션
- 집중모드, 상처를 활용한 특수공격. 상처가 따로 내는게 아니라 많이 공격하면 생기는 형태라 월드의 단점 보완
- 라이즈 처럼 거의 모든 무기가 카운터 또는 특수회피기가 있음. 타이밍 맞춘 패링의 재미를 주려는 듯
- 슬링어 다시 돌아옴. 훅슬링어를 이용해 유사밧줄벌레 기술 같은 이동기도 약간 보임
- 기동성이 월드보다 올라갔지만 라이즈와 다른 방향. 라이즈가 '걷는 이동시간'을 줄였다면, 와일즈는 '공격 중 움직일 수 있는 기회' 를 많이 줘서 계속 포지셔닝을 하게 해주는 방향

와일즈는 월드와 라이즈에서 호평 받은 부분을 최대한 버무려놓은 느낌
회피 위주의 전투에서 회피 or 카운터의 선택지를 주고, 플레이어가 몹 패턴에 따라 최적의 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음
캐릭터를 완벽하게 포지셔닝 한 다음 공격 하는 템포에서, 적당한 포지셔닝 후 공격을 하면서 동시에 리포지셔닝을 하는 식으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