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마 1 부터 시작해서

저번에 나온 2 조차 재밋게 즐겼고

모든 전직업 마스터에










트로피 다 찍고도 몇백시간은 더 즐겨서인지

( 길가다 무념무상 보스만 상대해도 시간은 순삭 )

그냥 시작부터 도그마2 느낌나더만

멀티락온 보자마자

매직아처부터 떠올랐는데











도그마2에서 확실히 배운 기술들을

와일즈에서 작정하고 한풀이 하려고

와일즈 아처에 접목하려는 듯 ㅋㅋ

( 심지어 도그마2에 이미 저 방어구 룩도 존재 )

그도그럴게 도그마2 아처도 손맛 나쁘지않았는데





















라이즈 모션들도 대거 채용해서

전체적으로 잘 스까묵어라가 된듯한데

그도그럴게 밧벌기 모션도 그렇고











썬브에서는 합기 회피,

떱크에서는 브회 절대회피

비슷한걸 활파베기에 잘 버무려서

손맛과 편의성 모두 가저갈것으로 전망











그도그럴게 들크,

G급 가면 모를까

깸 나오자마자는 늘 스킬부족에

생존수단 없으면 압박이 일상인데

활파베기, 즉발 회피기 판정이

얼마나 좋을지가 관건



결국 베타에서 까봐야 안다지만

절대회피나 카운터를 후하게 뿌리는 와일즈 환경상

이것마저 없는 무기들은

베타부터 개씹버러지 병GOD 무기로 전멸 할 가능성이 높은데

( 방패딸린 무기는 덜한데 베타스팩 회성 0 무기들은 더더욱 )

어쨋거나 슬액 마냥

활도 미래는 밝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