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양기
가장 자연이 풍부하여 식물과 생물이 활발하게 활동한다.

황폐기
풍요기와는 반대로 풀이 모래에 묻혀 생물의 수도 감소한다.

이상기
때로는 자연이 송곳니를 향해 생물에게 가장 어려운 환경이 된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에서는 이 3 종류의 환경이 다이나믹하게 변화. 몬스터나 생물은 환경에 맞춘 행동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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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보조 뿐만이 아니라, 전용의 슬롯에 전환용 무기를 세트하는 것으로, 베이스 캠프에 돌아오는 일 없이 신속하게 무기 전환을 할 수 있다 (세트할 수 있는 것은 하나.동무기종에서도 별도 무기종에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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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몬스터의 몸에 약점을 만들어내는 새로운 시스템.특정 부위에 공격을 가하면 단계적으로 상처가 생겨 일시적으로 약점 부위가 된다.

집중 모드
공격이나 가드의 목적을 정하고 있는 상태.집중 모드 때는 괴물의 상처나 약점에 대해 도충이 붉게 반응해준다

집중 약점 공격
몬스터의 상처나 급소에 히트하면 특수한 파생으로 이행하여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무기종에 따라 몬스터의 공격에 맞춰 공격을 가하면 튕겨낼 수 있고, 강력한 추격으로 파생될 수 있는 새로운 액션도 있습니다.또한 일부 몬스터의 공격을 방어했을 때 힘과 힘이 서로 부딪히는 다이내믹한 공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한국 공홈은 저기니까

나중에 베타 일정이랑 월드아본 데이터 특전 등등

어짜피 갈일 많아질거니 즐찾들 해 두시고


뭐 다른 싸이트에만 표기되는게 오늘만도 아니고

멀리 갈 필요없이 라이즈 무기영상만 하더라도

영어 일어 너튜브가 하루 단위로 먼저 선보이는 등등

위 상처 시스템만 하더라도 이런 시간차려니 하겠는데

일본 플스 공홈에만 나온거보니

내일중으로라도 공홈까지 전파될듯


3종류 날씨 변화는 이미 구작 도스에서 선보인거

( 몬헌도스의 온난 번식 한랭 기류를 그대로 복붙한 )

상처는 우리가 토했었던 클러치 상처 시스템

하지만 " 새로운 시스템 " 이라고까지 강조했고

맹우 썬브도 구작 시스템 존1나 끌어다 썻듯

본판을 가저다가 변형하려는듯

뭐 그게 몬헌다움이고 하루이틀 아니니까

몬창들이야 또 적응하고 살겠다지만

















아싸리 복붙할거면.. 삭격주.. 처음부터 줄거지 ?

또 조충곤 상처 미완성으로 출시하고 그러는거 아니지 ?

뭐 이번에는 이중무기로 피리들고 머가리가서

방아찍기 한방이면 상처라지만

아니 왜 가저와도 상처냐

뭐 새로운 시스템이다, 단계별 공격으로 생기는

월아본이랑 완전 다른거니까 어그로 ㄴㄴ 라고 써잇긴한데

우리들로선 저 두글자에 일단 눈이 뒤집힐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