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eddit.com/r/MonsterHunter/comments/sk1hkk/mh_rise_multiplayer_data_and_weapon_type/




역시나 주인공 그 무기 답게 씹사 태도가 부동의 1위

다 고만고만한 가운데 -랜-건-

두 형제가 이번작 역시 사용률 13위 14위를 차지하고있는데





자신의 무기 데이터가 데이터를 왜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포함하지 않았으며 대신, 다른 3명의 헌터와 데이터 점유율을 동일하게 한 다음 0.75를 곱하여 몬스터의 HP 값의 25%만 수행한 것처럼 계산하였다. 다음은 내가 사용한 공식인데 예상 플레이어 피해 =(플레이어 피해/(내 피해-100)*(0.75))*100*-1





파티 딜량만 두고보자면 건랜은 결코 슈레기까진 아님

( 머가리 휙휙 돌아가고 패턴 중구난방 파티다보니 더더욱 )

그와중에 파티 디피조차도 꼴등 라인에 있는 -랜-









하물며 수레율만 보더라도 의외로 랜이

거너를 제외한 검사쪽에서 1위 -랜-

랜은 하물며 썬브 영상에서조차









랜스 답지않은 엉뚱한걸 주고 자빠젔으니

가뜩이나 없는 랜스 훈타들 더 빠저나가는 소리가 들릴수밖에 ㅋㅋ

뭐 썬브의 두번째 철사기술이 씹사일수도 있는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무기들보다

더더욱 미래가 불안한건 어쩔수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