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6시까지 받은 전화가 200통 정도였는데

나 말고도 다른 상담사들도 비슷하게 받았음

근데 6시가 넘었는데도 통화 대기수가 100명이 넘었음...

근데 이건 우리지역만이고ㅓ 전국에 SKT 콜센터 지부가 10갠가 있는데 다 비슷한 상황일거라 

그럼 6시 이후까지 적어도 천명이 넘는 고객님들이 전화를 기다린다느 ㄴ거임...

문제는 지금 월요일부터 쭉 이상태라는 거임ㅁ.ㅁ...

어제 저녁에 뉴스 뜬 걸 지금 봤는데 나도 황당한데 고객님들은 더 황당하겠지....

월요일부터는 전화 더 늘어날 거 같은데 아예 전화 연결 안된다고 봐야댐ㅁ...

지금은 진짜 통화 예약도 의미가 없음.............

예약 전화와서 받았더니 그상태로 한시간 기다렸다고 하셔서 진짜 죄송하다고 싹싹 빔.... 

제일 걱정인게 5월 2일인데..

월초에 요금제 변경 상담이 진짜 많아서 안그래도 대기수가 엄청 많은데

이상태로 5월 2일 될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답안나옴 

다음달 초에 요금제 바꿔야지 했던 메벤러 있으면 앱에서 변경하는거 추천할게.. 

뭘로 바꿔야될지 모르겠어서 상담사한테 물어보려고 했던 메벤러가 있다ㅣ면 

내가 쪽지로 상담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