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요즘 전 직업 제자리사냥이 된다고 하고

원킬컷이 낮은 문제는 30레벨을 띡으면 주는 일몹뎀 30%가 있으니

상관 없지 않냐는 말도 나올순 있겠습니다 하지만

자체 설치기가 없거나 자체 스텟공격력이 낮으면

공용스킬이 자체 스텟공격룍에 비례에 데미지가 결정되는걸로 아는데

누구는 스공이 높아서 투자한 것에 비해 쉽게 제자리 사냥하고

누구는 스공이 낮아서 투자를 많이 해도 겨우 제자리 할까말까 가능한데

이점이 저는 바람직 하지 않다고 봅니다.

이번 밸패로 주기 통합 120초도 된 마당에

예전에 그렇게 추구해왔던 직업간 고유 개성? 이런건 이제

통하지 않는 변명으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문제점 해결 방법 : 공용스킬들 (스인미 크오솔 야누스) 스킬에

데미지 계산 방식을 스텟공격력으로 계산하는게 아닌

순수 스킬들의 데미지 %를 올려주시거나 정 힘들다면

사냥에서만이라도 쓸수있게 야누스는 30레벨에 붙어있는

일몹뎀 30%를 1렙부터 달아주어

강화하면 할수록 1레벨부터 어느정도 달아 주셨음 합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유니온 챔피언을 내준 상황에

부캐 장려 컨텐츠가 이제 점점 많이 지지랂을까 싶은데

사냥도 누구는 쉽게 누구는 어렵게 해야하는것도 맞지않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