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타때 돈쓰고도 스펙다운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템 그냥 사먹는편임.

윗잠, 아랫잠은 비싸졌지만 메모리얼 기능으로 들어와서 툴툴거리면서도 다들 돌리잖아.
스타포스도 개편하면서 
1. 20성까지 하락삭제
2. 파괴후 복구시 마지막 별로 복구 (최대 20성)
3. 1딸깍 비용업
4. 15~20 파괴확률 소폭증가

왜 하필 20성이냐 물어보면 딱히 할말은 없는데
강원기때 23성 그 이상은 도전의 영역이고 하지말라고 막아놓은 느낌이다 라고 말했고
30성이 가능한 템이 안나오는거보면
아직은 도전의 영역으로 생각하는거같음.

큐브도 메모리얼 넣으면서 돈은 더쓰지만
돈쓰고 스펙다운하는 불쾌한 경험 없앤것처럼
기댓값적으론 비슷하게 하되
돈쓰고 스펙다운하는 주옥같은 경험 안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