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떼우는 글 진지하게 보지마시길

1. 2018년도 첫본캐 후딜스커로 입문
진용마저도 런 칠때 나는 후딜도 재밌었음
진짜 이런게 직업특색?

2. 지금 히어로 본캐인데
후딜도 유틸도 참 아쉬운 캐릭이지만
묵직함도 하나밖에없는 무적기도
(그러나 5차라 ㄷㄷ
덕분에 6차 하나 개방안되는 놀라운..!장점)

직업특색이라면 특색이고 맘이 듦.
그렇게 사기였다던 2022년도 오리진 히어로는
내가 겪어보지도 못했음.
근데 밸런스패치는 내게 있어서는 패션밸런스임
할만충이다 라는게 아니라
하향을 해도 상향을 해도 어차피 계속 할거고
커뮤에서 뭐라하던 밸런스는 돌고 돔

밸런스에 대해서 유틸이 곧 딜이다.
이렇게들 얘기하는데 그 말 맞음
(유일하게 꼬운 패치가 법사노쿨윗점체공 이였음
공평하게 준것도 아니고 왜 ? 법사만?)

근데 유틸이 곧 딜인것도 맞지만
딜 꼬라박아도 구조개선만 된다면
당장 목소리는 커도 플레이 할 때의 기분은 더 좋아지지않을까

딱 스커가 그 예 였는데
1.딜도 약하고
2. 인구 수 적고
3. 후딜범벅
4. 유명 비제이 없음

근데 딜은 모르겠는데 후딜이랑 구조 좀만 손 보니까
정말 사람다운 직업 됐음
인식은 2024년초만 해도 안 좋았고
알 사람은 알겠지만 스커는 2023년도부터
인구 수 꾸준히 많아짐
딜이고 8.8챌이고 뭐고
1. 재미
2. 광휘
3. 야누스로 인한 제자리사냥
4. 구조개선

6차전 모험가리마때부터 조금씩
손보던 구조 정말 잘된 케이스임
물론 지금도 아쉬운 거 있다고 생각함

몰라 배고프다 점심언제오지
떡튀순 먹고싶다 글 나중에 써야지
담타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