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예전에 비해 황밸이다~~ 어쩌구
유틸 격차 많이 줄었다~~ 해도
언제나 꼬운 직업은 생길 수 밖에 없음
격차를 계속 줄여가거나 한 직업이 억울하지 않게 하기 위해 밸패를 하는거지
하다못해 이 게임이 진짜 밸패를 잘해서 불만이 지금의 1%가 되었더라도
성장 경험을 판매하는 게임에 있어서 밸런스는 그만큼 중요한 부분이고 챙겨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부캐릭 육성을 장려하겠다고 했는데
뭐 메타캐릭터 만들어서 스킨 팔아먹는 게임도 아니고 한번 매몰된 캐릭터의 비용을 다른 캐릭터로 이전하는 방법이 쉬운 게임도 아닌데
밸런스에 대한 엄격한 잣대나 운영진의 스탠스가 더 공개적이고 적극적이였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틀린건 아니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