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점 고점 차이가 크다는건 자체 컨트롤이 어렵거나 직업 자체의 난해함이 존재한다는건데
이걸 무시하고 고점기준 패치하면

저점 고점 비슷한 직업A랑 저점 고점 차이 큰 직업B가 있을때

딸깍하는 직업A 하는 일반인이랑
힘들게 게임하는 직업B 장인이
딜량이 같아야 한다는건데 이게 정상적인 생각임?

당연히 이러면 저점 낮은 B쪽은 유입들은 쳐다도 안볼거고 기존 유저들도 B를 할 이유가 없어지는데

차라리 저점을 높이고 고점을 낮추라는 식의 패치를 하라 하면 납득을 할 수 있는데
고점 높으니 고점기준으로 너프해라는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