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살현
2025-01-11 15:17
조회: 199
추천: 0
솔직히 밸패 필요없음제목 어그로 ㅈㅅ
근데 제목이랑 비슷하게 단순히 허수아비 때리거나 이미 보스 패턴 익숙할데로 익숙하다못해 고이기까지 한 사람들이 클리어한 클리어타임만 가지고 줄세우기는 RPG 게임에서 의미가 없지 않나 싶음 매주 보스 잡아야해서 당연히 적응하면 직업간의 격차는 발생한다고 생각함 다만 밸런스는 무조건 선발대 기준으로 설정해서 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딜이 조금 부족해도 생존이 좋은 직업, 딜이 차고 넘치는데 안정성이 부족한 직업, 손가락 갈아넣어야하는 직업 등등 각 직업에 따른 메리트 디메리트는 있어야한다 생각하고 거기에 따른 직업간의 밸런스 편차는 RPG 게임에서는 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함 물론 이중에 해당되는 부분이 없는 직업들이 있을거고 이러한 메리트들을 마코를 통해 들어왔어야하는데 안들여온거는 운영진 잘못이라 생각함 (개인적으로는 개박살나있는 직업들은 리마로 손봐주지 않을까 싶음) 이러한 직업간의 편차를 우리같은 중저자본 유저가 실질적으로 체감하는게 퍼클팟이라 생각함 그래서 개인적으로 퍼클 보스의 경우 테섭에 풀지말고 본섭에 바로 출시해서 딜은 부족해도 생존으로 클리어하는 그림같이 단순히 딜이 쎈 직업 순서대로 줄세우기 컨텐츠는 안했으면 함 3줄요약 1. 이미 손에 익숙한 보스들 클탐가지고 직업 줄세우는게 의미 없다 생각함 2. RPG 게임 특성상 생존 좋은 직업 등등 각자 직업의 메리트들로 인한 편차는 당연함 3. 퍼클 보스는 테섭에 풀지말고 본섭에 바로 출시해서 체급 높은 직업 줄세우기 컨텐츠 하지마라 근데 와헌 플위 배메 루미 소 얘들은 진짜 어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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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냥펀치이잉] 6차 스킵도 없고~부캐까지 재획 달려야겠지?6배럭ㅎㅇㅌ
[냥냥펀치이잉] 유챔6배럭 열심히 하고 대리컨 신청도 열심히 넣으셈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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