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핏자
2025-01-11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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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추측해보는 현 디렉터의 밸패 방법다들 추측하는 내용이겠지만 개인적으로 추측 해보자면
1. 운영진 내부에 환산과는 다른 별도의 스팩 계산이 있을것이다 근데 굉장히 포괄적이고 단순한 방식이지 않을까 함 전투력처럼 고려하는 부분도 적고 스팩대를 크게 묶는게 아닐까함 그리고 여기서 제논, 데벤은 수치가 현 환산보다 높다고 생각 그래서 이해할수 없는 제논, 데벤 버프가 계속 된거 같음 2. 밸패 기준에 허수아비 수치는 크게 신경 안쓰는듯 함 그래서 유저들이 8.8첼린지나 dpm보고 밸패 해달라는걸 보고 밸패를 동일 딜량으로 맞춰 달라는걸로 생각하고 싫어한다 한듯 내 생각엔 위에 말한 내부스팩 지표로 스팩대별 보스 클탐 평균이랑 분포를 보고 판단 하는듯함 분포가 넓게 퍼져 있으면 어려운 직업, 좁으면 쉬운 직업 그래서 카데나, 에반 같이 파일럿별로 클탐 차이 큰 직업은 높게 듀블, 팬텀 같이 컨트롤 차이로 클탐 차이 못낼 직업은 낮게 해서 밸런스 잡고 있고 지금 그 결과 본인 생각대로 줄지어진듯함 3. 직업별 상황에 따라 버프 주는건 있는듯 함 요즘 불타는 은월, 보마 등 보면 최근에 중요 부분을 조정했고 그 직업 유저들 불만을 잠재우기 위해 딜량을 좀 준거 아닌가함 4. 밸패 작업은 굉장히 짧은 시간에 급하게 이루어진다고 생각함 데이터야 오랜시간 축적해도 그 데이터를 활용한 밸패작업은 페치전에 급하게 하는듯함 그래서 먼제 작업 시작한 직업은 그나마 구조 개선 같은거 받고 마지막쯤엔 신경 못씀 or 진심 까먹는거 같음 밸패때마다 필요한거 잘 받는 직업 있고 반만 받은 직업있고 진짜 누락된 직업 있는거나 전체적인 퀄이 떨어지는거 보면 밸패는 굉장히 짧게 작업 되는듯함 세줄 요약 1. 운영진은 스팩별로 보스 클탐과 분포를 보는것 같다 2. 전략적으로 밀어주는 직업은 있다 3. 밸패는 굉장히 짧게 작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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