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라는 말이 별로다?
직업별 특성을 챙긴다?

그딴 사탕발림으로 밸패 ㅈ망하고 직업 이해도 ㅈ박은거 티 안냈으면 좋겠음

블래스터 6차 나온이후로 뭐가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음

스킬 이펙트 / 사운드 전부 다 기존보다 하위퀄리티로 내놓고

마코로 밸패하겟다면서
마지막 마코로 딜구조 자체를 바꿔버려서
직업에 대한 불쾌감만 잔뜩 올라감
'이론상' DPS만 올라갓지 검윗보스에서 활용에 대한 의구심만 생김

그러면서 뭔 직업 특색인지 이해라도 시켜주면 좋겟음

마코 업글하면 딜사이클이 더 불쾌해지는 경험은 내가 왜 해야하는건지

사냥 주력기 마릿수는 왜 박살을 내놓은건지

이미 극딜할때 5차 6차 다 제각기 따로 노는거 그러려니 하겟다만
평딜까지 조져버리니까 걍 보스 돌기가 싫음

그렇다고 롤백 아예 안해주면
결국 제자리 땅박이 사이클에 적응은 해야하니
화떡지 나면서도 이악물고 연습하다가
오늘 방송보니 그냥 개열받음

직업이해도 개박살난 채로 패치하는 바람에
이제 캔슬 자체를 더 어렵게 가르쳐야하는 상황이 와서
안그래도 어려운 직업 인구수만 더 박게 생겻네

난 진짜 모르겟다
편의성도 좋고 게임의 수명을 위해 이런저런 경제쪽 손보는거 좋은데
최소한 직업에 대해 접근할땐 몇년간 꼬라박은 유저들 목소리는 좀 들어야되는거 아닌가 싶다...

하 그냥 하기싫다 접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