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2개의 슬롯만 열리고 최대 6개까지 확장 가능



각 챔피언들은 챔피언 평가전이라는 솔플미션으로 챔피언 등급이라는 것을 부여받으며 총 6단계로 나뉨
챔피언 등급은 두 가지 기능을 수행함
등록한 챔피언들이 일정 등급이 되면 다음 챔피언 슬롯이 해금



등급에 따라서 챔피언 휘장이라고 하는 능력치를 얻고 이는 영구히 제공
위 수치는 당시 계획된 수치이며 향후 바뀔 가능성도 있음
챔피언 등급이 올라가면 챔피언 휘장도 같이 강화되는 구조이고 획득한 능력치는 챔피언들 모두에게 공유
(문양과 보스 순서를 보면 스우-올탯, 진힐라-공마, 검마-보공, 세렌-크뎀, 칼로스-방무로 예상됨)



챔피언 레이드는 스무스한 태그시스템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무릉 같은 거라고 볼 수 있음
플레이 농도가 높고 캐릭터들이 골고루 성장을 해야 컨텐츠의 결과가 바뀌는 그런 컨텐츠라서 월간 컨텐츠로 출시



챔피언 레이드로 획득한 재화로는 버프 시스템인 챔피언의 가호를 사용할 수 있음
챔피언의 가호는 챔피언 캐릭터들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능력치를 커스텀해서 30분동안 부여받을 수 있는 버프 스킬
챔피언 레이드로 더 높은 점수를 얻을수록 원하는 버프를 더 강하게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음







의외였던 점
  처음엔 슬롯 두 개만 열림
  능력치와 버프는 모든 캐릭터가 아니라 챔피언들만 적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