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캐릭터 어빌띄우려고 카파풀만잡고
명훈사서 어빌돌린상태임
보스코인 남은갯수보고 뭐지... 싶어서 문의 남긴 상태였는데

기술적 문제로 처리 불가라고 오피셜 띄운거보고도
설마 싶어서 명훈  더 사지도않고 기다렸는데

26일에 올린 문의는 답변도 아직 없고
이제와서 회수 및 조치한다는건 뭐하자는건가 싶고

전량회수가 불가능할경우 이용제재 먹인다는게
진짜 옳은 해답이라고 내놓은건가요?

이벤트를 출석체크 및 일일 레범몬으로 조건 책정해놓고
이용제재먹인다는건

기술적오류는 본인들이 만들어놓고
오류문의까지 넣고 대기한 사람들은 그냥 바보만드는거 아닌가싶네요

5일동안 고객센터 문의 답변도 안해주다가
갑자기 일처리를 이런 방식으로 한다?

이게 맞나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