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네들이 이모든 사항이 의도된 사항이라며  자랑스럽게 올린표를 보고 느낀점이  
  
저기 61.1% 의 보스 강렬한 힘의 결정의 고정판매가격 메소의 가치를 희석시켜서 

유저들이 불만을 가지게 하고  리워드 개선을 요구하게해서 

기존  메소로 바꿔주던 결정보상을  변동가치를 지니는 주화로 바꿔서 
메소를  돈내고 쓰게 만드는  매커니즘을 만드려고 하지않나 이생각이듬 

이 생각이 아니였으면  상황에 따라 알맞은  결정석가격 변동 시스템을  작동시켰겠지 ....    


아즈모스 12% 메소 수급량에 대한 수수료만으로도 이정도의 메포삭제 효과가있는데
61%에 대한 수수료를 매기기 시작하면 매출 회복 그이상의 효율을 낼듯


이거를 진행하기 위한 밑작업이  물가격을 나락보낸  아즈모스 협곡이 아닌가라는 킹리적 갓심이 든다 

즉 게임내  모든 컨텐츠를 이용하면서 얻는 메소에 대한 세금을  메포로 징수하겠다 라고 보여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