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아즈모스는 플레이하는 유저들한테 매주 메소를 일정량 싸게 살수있는 기회를 주는거니까

수렴해서 1333가면 더이상 메소를 직접캐서 파는건 수익성이 안좋아서 생계형 쌀먹은 사라지고

딱 메접인원 이랑 과금인원(당장 몇십만원치 메소가 필요한) 사람 사이에서만 거래가 이루어지고

메소의 현금가치에 비례하는 잠재값은 쭉떨어지니까

결국 현재 0.1%만 최상위 컨텐츠를 즐기는 현재 기괴한구조가 1천만원 내외의 유저까지 즐길수있게되고

공급이 늘어나서 가격이 떨어지긴하겠다만 에픽빔은 메소가치비례가아니니까 현금가기준으로 나름 득템가치가 남아있게될거고

진짜 정상적인 게임되는 방향이긴함

물론 현금가기준으로 유지되는 캐시템이나 메포소모처를 캐시쓰지않고 인게임 컨텐츠로만 수급하는데 드는 노력은 많이커지겠지

근데 캐시템은 그냥 캐시지르면되는거고

메포소모처는 에픽던전 경험치보상이랑 이벤트참가니까 그냥 경쿠가 개씹 비싸졌다 정도인거잖아

오히려 여기에 경험치 완화 후속패치걸고 큐브옵션뿐만아니라 레벨까지 접근성올려서 유저 20%는 최종맵에 갈수있게 세팅하면

또 기괴한 구조였던 1%를 위한 맵 업데이트라는것도 없앨수있음

기존 유저들의 템값하락 말고는 진짜 완벽한 패치방향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