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글삭한건 맞고 더이상 말이 안통할거 같아서 글삭튀했습니다
소신없게 행동한게 아니라 말해도 더이상 대화가 안통할거 같아서 삭제했습니다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나이트로드 고스펙 분들만 유독 그렇게 생각하는건지 알고싶어서 글 남깁니다.

위 사진에 남긴 댓글처럼 제가 가는 보스들은 검밑솔, 하세이칼, 이지카링 입니다. 솔플도 하고 파티격도 하고있는데 지금까지 플레이 하면서 나이트로드가 불합리하다고 느끼는점도 있으나 너무 쓰레기라서 아예 못하겠다라고 생각한적은 없습니다. 나이트로드만 7-8년 하다보니 타직업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더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거 같습니다.

나이트로드 자체만 놓고보면 더이상 못하겠는 개쓰레기 직업이라곤 생각하지않는데 그게 제가 30분 꽉으로 잡는 보스를 가지않고 딜찍누 파티만 다녀서 그렇다고 하시던데 애초에 30분 풀로 치는 보스를 많이들 다니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15-20분 정도로 클리어 되는 파티만 다녔고 솔플도 20분 언저리로 클리어 되는 보스들만 했었습니다.

그래서 전 제 기준 저와 비슷하게 보스 다니는 사람들은 할만하다고 생각할수있다 할만충이라고 욕하는 댓글을 볼때마다 좀 속상하다는 의미로 글을 작성했는데 팔굽혀펴기를 정자세로 하는 사람과 무릎대고 대충 하는 사람이 어떻게 같다고 느끼겠냐, 고등학생이 중학교 수학 풀어놓고 대학생한테 수학 할만한듯? 이라고 말할수있냐 등 이해가 가지않는 비유를 해대길래 난 내가 할수있는 보스 내에서 나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사람들도 있을수 있으니 할만충으로 한번에 잡아다가 비난하지말라, 애초에 직업을 평가하는 기준이 언제부터 최소컷 솔플 기준이 되었냐 반박했습니다

나로게시판에 글써봤자 어차피 조리돌림이나 당할거 같아서 어차피 당할거 어차피 내말이 틀린거 그냥 다른직업 사람들 의견도 듣고싶어서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