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에서 디렉터가 에디셔널 잠재의 메소화 이후 그에 알맞는 변화가 필요하다는 언급 후에
아즈모스 협곡의 보상은 스펙과 컨텐츠 이해도에 따라 메소 혹은 그에 준하는 보상이 차등지급된다고 했음
넥슨이 수익을 높이려면 메이플포인트 수급처를 늘려야 함
그럼 아즈모스 협곡에서 펀치킹 느낌으로 데미지가 많이 들어갈 수록 메소or화에큐를 많이 얻어갈 수 있으며
에픽던전과 비슷하게 메이플포인트를 사용하면 큐브를 많이 받아갈 수 있도록 할거같음
다시 말하면 큐브 확률 조작도 거의 종결됐겠다
다시 큐브의 캐시화가 간접적으로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