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의 인기는 관련 상품 매출에도 곧바로 반영됐다. CU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8~10회가 공개된 1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밤 티라미수에 들어간 초코비스킷 매출은 전일 대비 57.5%, 맛밤 매출은 49.7%, 라떼는 34.0% 증가했다. 방송이 공개된 지 하루도 안 돼 매출이 폭증한 것이다. 마롱크림빵과 유사한 연세 생크림빵 매출도 29.7% 올랐다. CU 관계자는 “하루만에 매출이 뛰기가 쉽지 않은데 매출 증가폭이 유의미해서 놀랐다”고 말했다.



왜 편의점콜라보하나했더니 역시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