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주변이없어 글이 매끄럽지 못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길드원과 익몬가기 전 소재비 하나 먹고 가려고 사냥터에 갔습니다. 근데 먼저 와있던 사람이 뜬금없이 결혼하자고 하길래 그냥 도라이가 싶어 거절했습니다.
근데 선을 넘는 발언을 하길래 성희롱이라고 주의주고 그만하라고 했는데도 계속해서 희롱하고 치근덕거리더군요.
게임하면서 이런저런 미친놈 만날 수도 있는 것이니 넘어가려 했으나 사냥하는 내내 괴롭힘에 박제를 결심하여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평소 채팅을 그리 많이하지않아 채팅창이 더러워 문제의 채팅이 띄엄띄엄 있습니다. 하여 중요부분만 발췌하고 전문은 제일 아래에 새로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길드 간부진을 찾는 고확을 올렸음에도 계속 결혼하자 몇살이냐 하는등의 반복된 채팅과 저를 도와주려한 길마님에대한 험담하다가 저를 여왕벌 취급하기도 하였습니다만 누가봐도 명명백백히 잘못한 부분에 대한 것만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넥슨 신고와 통매음 신고는 덤)

아직 인게임내에서 길드 간부진과 연락이 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길드명 언급드린 점 죄송하며 길드 간부진께서 조속히 조치를 취해주시고 인게임쪽지나 댓글 주시면 게시글 수정토록하겠습니다.
+길마님과 연락이되어 즉시 추방조치해주셔 제목수정하였습니다.

재미없는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제가 레벨이 275인 관계로 선착순으로 주사위 2*7*5=70뽑으신 1분께 싸이버거세트1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줄요약
1. 사냥터에서 성희롱당함
2. 그만하래도 안멈추길래 박제
3. 넥슨신고와 통매음신고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