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제가 선원이고 호주로 항해중이라 빠른 시일 내로 병원 방문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항로를 돌리고 헬기까지 동원해도 며칠은 걸리지 싶는데..

단순 소화불량이라고 생각했던 문제가 좀 커져서 혹여나 도움될만한 조언 남겨주실 수 있는 분 계실까 싶어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글 올려봅니다..

처음에 대략 10~11일전부터 소화불량 및 배에 가스가 찬 것처럼 명치 부근이 빵빵하고 불편했습니다.
그저 소화불량이겠거니, 최근에 2주정도 항생제를 먹어서 그것때문에 속이 불편한거려니 싶어서 참았는데
근 3일내로 갑자기 증상이 악화되었습니다.
증상이 심해졌다고 느낀 처음에는 불편감이 심해지면서 물을 포함한 모든것을 마시고 먹으면 (식도를 타고 내려가서)위쪽으로 내려가면 약간의 통증이 있었고
현재는 가만히 있어도 약간의 통증(쓰라림)과 함께 꽤 많이 불편하며 마찬가지로 물을 포함한 모든것을 마시고 먹으면 아픕니다. 아픔의 종류는 뭐로 찌르는것처럼 아프다고 느꼈는데 어제오늘은 좀 불에 타는것처럼? 아프다고 해야하나. 어떤 종류의 아픔인지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지식인에도 물어볼거고 날 밝자마자 병원의사분과 화상통화를 통한 진료도 바로 잡을 예정이긴 합니다만..
혹여나 저와 같은 증세가 있으셨던 분들이나 소화기내과쪽 지식이 있으신 전문가 메벤형님들이 계시다면 약간이나마 조언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호주 도착까지 일주일정도 남았는데(10월 1일 밤 도착 예정) 혹여나 그 전에 빠르게 조치를 취해야 할만한 병이면 지금이라도 항로 변경 요청을 드리려고 합니다.
부디 조언 하나라두 부탁드려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