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로아서버 서린비 길드마스터 추연v입니다

한달전에 우리 길드원 상대로 오픈채팅 익명 유저가 문의를 했었는데




본인이먼저 우리 길드원에게 초메를 걸어서 우리 길드원이었던 유저가 장난친다고 기분이 조금 나쁘다는 내용이었어요. 스샷을 보면서 우리 길드원을 어떻게 만났는지, 어디서 본 적은 없는지, 고확이라도 사용을 한 건지, 같은 맵에 있었는지 질문 하면서 접점이 어디에 있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질문을 시작했는데, 본인이 초메를 당한 것도 아니고 초메를 했는데 우리 길드원이 저렇게 채팅치는 상황도 이해가 안가서 새벽 12시24분에 스샷 보면서 상황을 더 파악해보려고 했는데 12시26분에 무슨 짓 입니까 소리를 들은거예요. 저 위의 스샷과 저의 질문과 저 사람이 BJ인지, 어떤 사람인지, 둘이 어떤 상황인지 1분 이내로 파악해서 사과의 내용까지 전부 다 쳤어야 했었을까요. 저는 도저히 1분 이내로 채팅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 1분 못 참아서 뭐하는겁니까에 화가 많다고 한거고요. 그리고 저는 저 사람이 BJ인지 모르기 때문에, 확인도 해봐야하고 이상한 사람이면 강퇴 하면 되겠다 생각은 했어요. 문의는 왔지만 우리 길드원이었던 유저에게도 이야기는 들어봐야하기 때문에 더 이상 채팅 끌어봐야 의미 없겠다 싶어 끝냈습니다.

그 뒤로 이 분은 부계정 하나 더 파서 이야기를 이어갔고 저도 한 마디 하고 끝냈습니다 서로 건설적인 이야기는 오고가진 않을거니까요. 오타이긴한데 답답하다 진짜 길마가 부모네요를 쳐야하는데 새벽이기도하고 졸려서 오타났습니다.


그 뒤에 몇 분 지나지 않아 다른 길드원에게 초메해서 추연v인 저를 부모얘기를 하고 강퇴시켰다고 오픈채팅으로 부모 들먹거리면 안된다고 하면서 고소하겠다고 이야기 했었어서 혹시 몰라 저도 새벽에 경찰서에 가서 "답답하다 진짜 진짜가 부모네요" 이것이 모욕죄가 성립이 되는지 3군데 3명에게 물어보았고 돌아온 답은 "성립안된다" 였습니다.
이후 제가 이분에게 꼭 고소 해달라고 이름과 전화번호도 전달해드렸고
제가 이길 경우에는 상대방이 길드탈퇴, 제가 고소에서 질 경우에는 제가 길드 탈퇴하기로 약속했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경찰쪽에서 연락이 없고, 길드마스터까지 여러번 카톡 했지만 연락이 2주째 안 닿고 있네요.
고소를 하겠다 해놓고 안하는것도 개인적으로 피하는 게 아닐까해서 제가 이긴게 아닌가해서
객관적으로 이야기 들어보고 싶어 글 올려요 

메이플하면서 이런 일은 처음 겪기도하고 저도 댓글에서 쓴소리 듣고 반성하고 싶기에 닉네임도 올려두었으니 익명성을 통해 조언이나 제 문제점 자유롭게 적어주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