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M표는 말 그대로 데이터에 기반하여 '게임 내 데이터와 설명대로라면' 나와야 하는 이상적인 딜
그런데 이것과 실전 허수아비딜에 괴리가 있다면 인게임에 클라이언트대로 적용되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
그런 오류를 찾아가면서 (대표적으로 카이저 리게인 스트랭스, 불독오리진 등) 인게임과 툴팁의 차이를 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수확이긴 함

문제는 일련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피드백 작업이 코드로 이루어져 있어서
눈치가 어마어마하거나 따로 배우지 않는 이상 검수가 굉장히 어렵다는 점 ... 이건 확실히 개선해야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