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밸런스도 개판인데, 펀치킹이라는 컨텐츠 특성상 직업차이도 존재함
누구는 헥사6만대에 2000점을 찍는데, 누구는 7만 넘겨도 2000점 근처도 못감

그 이상의 점수까진 구조상 어쩔수 없다고해도, "2000점" 의 허들은 낮춰야한다고 생각함.
이전 보스코인의 경우 헥사4-5만대만 되어도 검밑솔(혹은 파티플)해서 주당 얻을수있는 최대코인을 획득할수 있었는데, 이젠 대부분의 직업이 7만을 훌쩍넘겨야 받을수있음
6-7만이 개나소나 찍을수있는 흔한 스펙도 아닌데;;

보상이 시원찮다면 그냥 넘어갔을수도 있지만, 경험치와 코인샵 물품 구매력 차이의 원인이 단순히 내가 무슨 직업이냐에 따라 갈린다는게 너무 마음에 안듦

*3줄요약
1. 펀치킹으로 코인샵하자고 아이디어 낸놈 펀치기계 쳐서 점수비례로 월급받아야됌
2. 직업밸런스 개판임
3. 내 직업 마음에 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