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 2분이라서 거름
닼나 <- 극딜 약함 거름
아란 <- 90초 딜링이 있는데 하기가 어려움 거름
데슬 <- 드랍 20퍼 빼고 거름
미하일 <- 개약함 거름
카이저 <- 2분 평딜 거름
데벤져 <- 모름
제로 <- 바인드 안 먹힘 거름
블래 <- 내손이 거름
아델 <- 유저가 너무 많음 파티에 경쟁력이 없음 거름

불독 <- 평딜 거름 극딜이 1도 없음
썬콜 <- 2분 거름
루미 <- 게이지 구조 둘다 조박음 거름
키네시스 <- 극딜 구조 개구림 거름
라라 <- 평딜 거름
보마 <- 2분 평딜 거름
신궁 <- 개약한 2분 거림
윈브 <- 2분 개약함 거름
와헌 <- 하울링 파탈하면 적용 되게 하는 거 아닌 이상 거름
패파 <- 2분 거름

나로 <- 유틸 없음 거름
섀도어 <- 평딜 거름
듀블 <- 레투다 90초 거름
팬텀 <- 밸런스상 쌔면 안 되는 직업으로 형성 되어있음 거름
호영 <- 극딜 구조가 개 ㅈ박음 거름
칼리 <- 레투다 90초 있음 거름

메카닉 <- 예전만큼의 위상은 아님 거름
바이퍼 <- 평딜 거름
캡틴 <- 소환수 거름
스커 <- 2분 거름
엔버 <- 60초 거름

걸러지는 조건은
준 극딜 영향이 큰 직업은 제외 하지만 준 극딜이 있지만 없어도 타 직업보다 극딜량이 엄청 좋은 경우는 제외
레디 투 다이 준 극딜 영향이 크면 제외
온리 평딜 직업 제외
무적기 대신 뎀감기나 이동기를 주요 유틸기로 보유하고 있어서 짦쿨 무적기가 없는 직업 제외
2분 쌔거나 좋은 시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제외
여기 있는 직업 빼고 고르면
파티격한에서는 환영 받을 수 있거나 스펙 대비 매우 좋은 효율을 냄.

솔플 사냥 등등 다른 것 들은 고려 되어있지 않음.

제로가 왜 걸러지냐 하는데
솔직히 나도 고민한 사항인데 여기에 없는 직업 대비 좀 떨어지는 성향이 있지 않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