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벤 형님들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하게 되어 게시판에 글을 써봅니다.

<전제상황>
1. 평소 메벤을 자주 눈팅하던 저에게는 '에스크로'=사기 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 친구 계정 템 정리를 도와주는 중, 마지막 템 2개를 한번에 사준다는 판매자가 그것으로 구매한다고 했습니다.
3. 일반적인 그것 거래와 같이 뭐 신분증 인증하고 보이스톡으로 본인 확인을 하더니 [갑자기 안전거래로 진행하겠다 하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해달라고 하더라구요] << 이게 에스크로거래 입금 내역 메일이였구요.

그래서 의심쩍은 제가 "메벤에서 봐왔던 전형적인 에스크로 사기네??" 라고 판단하고 거래 취소한다 했더니, 5분동안 돈 반환 안해주면 소송한다 했습니다. 혹시 몰라 저는 상대가 시켰던 프로세스 중 하나인 [국민은행 에스크로 판매자 인증마크 등록]을 다시 한번 정독해 봤는데 아닌 것 같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니 사이버범죄신고/상담 접수 인터넷 페이지 사진과 "법적대응하세요."라는 문구를 저한테 보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해야하는 행동이 무엇일까요?
(아래는 카톡 전문입니다. 혹시 몰라서 다 가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