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초 해방하신 분들 축하드리고, 달리시는 분들 파이팅입니다.

신세 한탄 겸 혹여나 추가로 피해 보시는 분들 안 계시도록 글을 올리려 계정까지 만들었네요.. :)

7월 1일 새벽 검마 공팟을 갔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으나.. 입장 후 15~18분 정도 지난 후, 4페이즈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혈쑥이' 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유저께서 데카 아웃을 하셨고, 출발 전 리트에 대해 협의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물론 미리 협의하지 않은 점에서 모든 공팟 유저분께 일정 부분 책임 소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만)

첨부한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시피, 해당 유저분은 리트 요청을 하셨고 파티원 분들은 논의 후에 보스맵에서 퇴장하셨습니다. 직후, '혈쑥이' 유저께서는 별도 언질 없이 파티를 탈퇴하고 게임 종료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물론 검마 리트 한다고 몇 시간씩 늘어나는 것도 아니기에 리트 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낱 게임이더라도 상도가 있지요, 해방 중이신 점 고려하여 파티원들께서 호의를 베풀어 주셨다고 생각이 되는데, 이런 모습으로 응답하시는 건 매우 무례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해당 유저분 소속 길마님께는 조치 요청드리고자 채팅을 드렸고, 죄 없는 길마님이 사과하시고,, 당사자 접속하면 조치하시겠다고 답변받았네요.

서두에 말씀드렸다시피 신세 한탄 반, 비슷한 피해 입는 분들이 생길까 우려 반으로 넋두리를 늘어놓아 봤습니다.
같이 욕해주시는 분들 미리 감사드리고, 저에게 따끔하게 질책해 주시는 분들께도 고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들 득템하는 한 달 되세요, 감사합니다.

P.S. 닉네임이 오픈된 다른 유저분들, 불편하시다면 쪽지 등 주시면 모자이크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