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요기요로 주문한거
10분만에 준비하고
기사가 5분만에 와서 픽업후에
20분뒤에 갖다줬는데

도착예정시간이 xx시 10분인데(요기요 자동으로 알림가는거)
21분에 받았다고 전화해서
배달예정시간이 한참지났는데 이제야 왔다고 자기 이거못먹는다고 환불해달라하네

기사가 다른데 들렀다가 그 집으로 간게 내잘못임?
한집배달도아닌데?

비조리 요리라 상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해먹으면 되는걸
지금 이걸 저보고 먹으라는거에요? ㅇㅈㄹ하면서
환불해달라고 ㅈㄹㅈㄹ하길래 안된다했는데
요기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지랄해서 기어코 요기요통해서 환불받아감<<<<++++요기요에서 환불해줬습니다
저희가게에는 cs고객센터에서 연락와서
이런일로 처리했고 저희가게에서 찍은 주문시간토대로 예상시간 안내되기에 그부분에대해서 저희가 잘못했으며
배달대행업체에 저희가 항의하겠다 말하고 마무리지었습니다
제가 환불해주진않았지만 이런걸로 환불받아가는게 너무 어이없네요...


이거맞음? 진짜로?
스트레스 ㅈㄴ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