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 특유의 타격감, 극딜 안정감 다 못살리고 짱깨틱 전사 1로 만든다음에 단점인 콤보만 부각시켜서 극딜 중에도 타격 몇회 이상해야 초각성 진입하게 만드는 진짜 이중게이지까지 구현.

그와중에 아란 극딜 스킬이던 블템 10창내놓고
리마 후 ->90초에 한번 사용, 점유율 10%
리마 전 -> 180초에 한번 사용, 점유율 20% 내외

헌터즈 타겟팅-> 잘만들어놓은 키다운 없애버리고 그 이전꺼 어설프게 가져와서 타격감도 구현못한 유사 헌터즈 느낌

극딜이 장점이던 직업 갑자기 평딜화 (그와중에 180초 이내에 2아드 파티격에서는 더 힘들어짐)

아무도 원하지않던 블템 바인드 기능 빼버리기->가끔 바인드 안걸리는 버그있었는데 이거 못잡아서 뺀듯 (무능 끝판왕)

아란 은월 리마-> 포트폴리오에 적혀있으면 무조건 걸러야되는 1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