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라벨 98기 : 숲속의 티파티]




로즈 블렌딩(모자)
실론 티타임/다즐링 티타임(한벌)
애플 브리즈/베리 브리즈(신발)
퓨어 딜라이트(망토) - 이미지 출력 오류로 제외
퓨어 로즈 머들러(무기)

[신규 헤어/성형]

  
애쉬 페르/애쉬 프리즘/애쉬 라온 헤어

 
시원한 원더바니/애쉬 버블리/포니테일 별구름 헤어

차분한 루시드/행복한 순둥이/은은한 루어 얼굴

[신규 잡라벨]


퐁퐁 도넛 머리띠/동글 도넛 머리띠(모자)

도넛 쇼핑백(한벌)/퐁당 핑크 도넛(무기)/사르르 도넛(얼굴장식)


달콤 펭귄 아이스/상큼 펭귄 아이스(무기)

[블루밍 댄스파티]



블루밍 레이스가 사라지고 대체되는 신규 미니게임입니다
매시 15분, 45분에 플레이 가능

근데 이거 ㅈㄴ 어려운데 어떻게 하라고 내놓은지 모르겠음

[개선 사항]

■ 어빌리티 등급 상승 난이도가 완화됩니다.



- 어빌리티 재설정 시 어빌리티 등급이 하락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어빌리티 재설정 시 에픽 등급에서 유니크 등급으로 상승할 확률이 1%에서 2%로 변경됩니다.

어빌리티 등급

재설정 비용

옵션 1개 고정 시

재설정 비용

옵션 2개 고정 시

재설정 비용

레어

100

옵션 고정 불가(변경 없음)

옵션 고정 불가 (변경 없음)

에픽

200

옵션 고정 불가

옵션 고정 불가

유니크

1,500

3,000

5,500

레전드리

8,000

11,000

16,000


■ 시스템 옵션에 자신의 스킬로 HP를 소모했을 때도 펫 자동 물약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 손재주 및 길드 스킬 ‘강화의 달인’ 설명에 해당 효과를 받지 않는 주문서 종류 리스트가 추가됩니다.




■ 루시드(이지, 노멀)에서 악몽의 골렘이 고정 데미지를 받는 방식에서 일반적인 HP를 가지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루시드의 폭탄 패턴의 난이도가 완화됩니다.

- 루시드가 모든 캐릭터에게 폭탄 디버프를 시전하게 되고 자신의 폭탄 및 남은 폭발 시간만 볼 수 있게 됩니다.
- 폭발 시 주변에 파티원이 있다면 데미지를 나눠 받지 않고 파티원 수에 비례해 자신이 받는 데미지가 감소하게 됩니다.




■ 캐시샵 헤어 쿠폰, 성형외과 쿠폰 미리보기에 현재 캐릭터 헤어 색상 미리보기가 추가됩니다.





■ 자쿰(이지, 노멀, 카오스), 반반(노멀, 카오스), 벨룸(노멀, 카오스)의 부활 로직이 재입장하지 않고 바로 부활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색약지원] 피에르(노멀, 카오스)의 모자에 서로 다른 문양이 추가되어 더 잘 구별할 수 있게 됩니다.



■ 제네시스 무기 해방 퀘스트의 난이도가 완화됩니다.

- 윌, 루시드, 진 힐라 격파 도전 시 같은 해방 임무 수행 중이고 아직 격파하지 않는 2인 이하의 파티로 임무에 도전할 수 있게 되고 2인 파티라면 최종 데미지가 50% 감소되는 추가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 리부트 패시브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특정 레벨 구간마다 고정된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게 됩니다.



■ 일부 직업 스킬에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되거나 기존 기능이 증가됩니다.



공속 평준화

■ 제논, 제로의 캐릭터 생성창 일러스트에 스파인 효과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