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이전 글과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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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편은 세렌 2페이즈 정오 석양 공략 팁입니다.
1. 정오
2 페이즈의 4개의 모드 중 가장 첫번째 모드이자 게이지관리, 딜링 등 해당 모드에서 가장 많이 때려 박아야하는
가장 중요한 모드입니다. 
정오에서는 캐릭터가 1초마다 태양게이지를 0.2p%만큼 획득하며 100%에 도달하더라도 직접 피격을 받지 않는한 
태양게이지 바인드가 걸리지는 않습니다. 
2페이즈 부터는 바인드에 걸릴 경우 자정 타이머가 줄어들며 바인드 당한 시간대의 타이머가 증가합니다.

(1) 정오 패턴 - 미트라의 불꽃


정오 패턴 중 가장 기본적인 패턴입니다.
정오 패턴이 진행 중에 주기적으로 전체 맵에 랜덤한 위치에 생성되며 해당 패턴이 생성되고 1.77초 후에 폭발하여
35%의 체력비례 데미지와 20% 가까이 되는 태양게이지를 채우게됩니다. 
정오에서 생성되는 패턴 중에 극딜 중에 제일 반응하기 힘든 패턴이니 극딜 중에도 항상 본인의 위치를 확인 해 주셔야합니다.
해당 패턴은 윗점 혹은 가볍게 옆으로 이동하여 피해주시면 됩니다. 
극딜 중에는 다이크 혹은 윗점으로 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옆으로 이동하기

윗점으로 회피하기

정오 패턴이 진행 중에 x자 레이저와 불꽃이 겹친 경우 윗점으로 피해주시는게 안전합니다.​ 

윗점 후 블링크

(2) 정오패턴 - 검광돌진과 찌르기

해당 패턴은 1페이즈의 돌진과 찌르기와 완전히 동일 합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돌진 35% 체력비례 데미지와 18% 이상 채워주는 태양 게이지 ( 1페이즈 30%, 9% )
찌르기 20% 체력비례 데미지와 10%이상 채워주는 태양 게이지 ( 1페이즈 15%,4% )
1페이즈에서 충분히 숙련 되었다면 동일합니다. 
2페이즈부터는 태양게이지가 쌓여서 바인드 될 경우 자정게이지가 줄어들게 되니 해당 패턴들을 맞으시면 안됩니다.

(3) 정오패턴 - 전방 레이저

해당 패턴은 생각보다 반응하기 어려운 패턴 중 하나입니다. 세렌이 1.2초간 기를 모은 이후에 전방에 레이저를 쏘아내리는 패턴으로 숙이기나 윗점으로 간단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 소리로도 가까이 있다면 키이잉 같은 소리가 들리니
소리로도 듣고 피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패턴은 35%의 체력비례 데미지 7초 동안 바인드, 물약 봉인 상태에 걸리며 25% 이상의 태양 게이지를 상승시킵니다.
해당 패턴은 절대로 게이지 뺄 때 의도적으로 맞는 것이 아니면 허용하면 안되는 패턴입니다.
해당 패턴을 잘 못 맞는 경우 세렌의 검광돌진, 불꽃, x자 레이저, 찌르기 등 여러 패턴을 맞을 수 있기에 해당 패턴은 허용해주면 안 됩니다.

전방 레이저 숙이기로 피하기

(4) 정오패턴 - 심판의 빛 ( 8각 레이저 )

해당 패턴은 거리 조절로 숙이기만 잘 해주시면 문제 없는 패턴입니다. 
숙이기가 애매한 경우 다이크로 회피가 가능하며 극딜 중에 다이크를 사용하여 피하기 애매한 경우에는 블링크로 팔각을 피해주시면 됩니다.
불꽃 패턴 설명 중 윗점 후 블링크 부분에서 블링크로 회피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팔각레이저 피하기

(5) 정오패턴 - 레이저

 정오 패턴 중 레이저는 일반적으로 X자 모양으로 생성되며 1틱당 10%의 체력비례 데미지와 일정량의 태양게이지를 생성 시킵니다. 하드 모드에서는 세렌의 체력이 21% 이하 일 경우 레이저가 3갈래로 뻗어납니다.
레이저 패턴은 랜덤한 위치로 생성되며 좌각 우각 끝에 생성된 경우 레이저에 맞는 경우가 많으니 윗점 체공등으로 회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패턴은 태양 게이지를 매우 많이 상승 시키므로 고의로 맞는 것이 아니면 회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정오 태양 게이지​ ( 바인드 빼기 )

정오 패턴에서 태양 게이지를 안전하게 빼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x자 레이저가 지나간 이후 세렌을 정 반대 방향에 위치했을 때 직선 레이저를 고의로 맞아서 태양 게이지를 터트리기

2. x자 레이저가 생성될 때 윗점 블링크로 태양 게이지를 일부러 터트리기

2번으로 게이지를 뺄 경우에는 절대 절대로 레비테이션이 아닌 블링크로 하셔야합니다 !!!!​

(7) 공용패턴 - 태양의 권능

 공용 패턴인 태양의 권능은 2페이즈 맵 전체에 기둥이 생성되며 긴 기둥 사이에 짧은 기둥이 한개 있습니다. 
짧은 기둥으로 이동하셔야 권능을 파훼 할 수 있으며 해당 기둥으로 이동하지 못한 경우 "즉사"됩니다.
헤븐즈도어나 데스카운터를 보존해주는 스킬이 있는 경우 데스카운터가 깎이는건 막아주지만, 태양게이지가 터지므로 자정게이지는 줄어들게됩니다. 하지만, 바인드는 걸리지 않습니다. 해당 패턴은 기둥 밑으로 이동하시거나 무적기를 사용하여 회피가 가능합니다.

1. 정상적으로 회피한 경우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자정으로 이동하였습니다.

2. 헤븐즈도어와 같은 부활기로 패턴을 맞는 경우
헤븐즈도어가 제거되며 태양게이지가 터져 자정게이지가 줄어드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태에서는 태양게이지로 인한 바인드는 걸리지 않습니다.

3. 다이크를 활용하여 파훼하는 경우


아델로는 다이크로 회피가 가능하긴한데 섬광이 딱 사라질려 할 때 다이크를 쓰셔야 회피가 가능합니다. 
정말 급할 땐 사용하게 어렵습니다. 가급적 해방 무적 사용 추천드립니다.

2.  석양
 석양 패턴은 어쩌면 세렌의 4가지 모드 중 아델한테는 가장 어려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세렌에는 겹패턴이 발생하는데 석양에서 1페이즈보다 심한 겹패턴이 발생하며 매우 위협적입니다.
 석양에서 태양게이지 바인드가 걸릴 경우 신께 비십시오.. 그것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석양에서는 극딜, 준극 때만 데미지 넣는거에 집중하시고 그 이후에는 생존이 1순위 평딜이 2순위 입니다.
 평딜을 하기전에 패턴이 먼저 보인다면 회피가 최우선입니다. 강디바 1대와 데스카운트 교환은 교환비가 성립되지 않습니다.

(1) 석양 패턴 - 스피사의 불꽃

 이 친구 안 맞을꺼 같은데 생각보다 잘 맞는 친구입니다. 간격이 넓은 경우가 아니면 무빙으로 피할려고 하시지말고 페더로 피하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피격시 체력비례 40%의 데미지를 입고 스킬봉인 상태에 걸리며 꽤나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의 태양게이지가 차오릅니다. 체감상 7~10%의 태양게이지
해당 패턴은 페더, 다이크, 의지 등으로 파훼가 가능합니다. 의지는 봉인은 걸리지 않으나 태양게이지와 피격데미지는 들어오게됩니다. 해당 패턴으로 인해 태양게이지가 100p%를 초과하는 경우 태양게이지 바인드에 걸리게 되니 게이지가 많은 경우 의지로 인한 회피는 하시면 안됩니다.

페더로 회피하기

(2) 석양 패턴 - 타오르는 검
 흔히말하는 기둥이라는 패턴입니다.  맞으면 즉사에 가까울 정도로 아프며 노말은 기둥이 생성되고 1.87초 하드는 1.5초 후에 폭발합니다. 노말의 경우 70%의 체력비례 데미지 하드의 경우 90%의 체력 비례 데미지를 입히므로 체력이 풀인 상태가 아닌 이상 즉사합니다. 일정량의 태양게이지를 상승시키며 상승폭이 그렇게 심하지는 않습니다.

해당 패턴은 목표지점에서 이동, 다이크, 페더 등으로 회피가 가능하며 겹패턴으로 기둥이 생성된 경우 다이크 꾹이나 페더 등으로 파훼가 가능합니다. 기둥 + 3타 ( 즉사기 )가 나오는 경우 기둥을 페더로 회피한 이후 3타를 다이크로 막아주시는게 생존확률이 조금 더 높습니다.

목표 지점에서 이동하여 피하기

다이크를 이용하여 회피하기

페더를 사용하여 회피하기
 위에서 말씀드린 기둥 + 즉사기
기둥을 최우선으로 회피하고 돌진기( 즉사기 ) 를 다이크로 회피해주시면 됩니다.
즉사기는 돌진기보다 한템포 빠르므로 더 빨리 다이크를 눌러주셔야합니다.

(3) 석양 패턴 - 염 장막
 
 해당 패턴은 설명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좌우에 화염장막이 생성되어 피격시 체력비례 데미지 50%와 물약봉인상태에 걸립니다.
 아델 특성상 석양에서는 중앙에서 평딜을 함으로 화염 장막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화염장막을 넘어가야할 경우 점프 다이크, 페더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4) 석양 패턴 - 찌르기와 돌진
 찌르기와 돌진은 1페이즈와 2페이즈 정오와 동일합니다. 
 변경점은 피격시 돌진은 체력비례 50%데미지와 넉백 7초간(노말4초) 물약봉인 10%이상의 태양게이지 증가
 찌르기 35%의 체력비례 데미지와 7초간 물봉 태양게이지 5%증가가 있습니다.
 석양에서 물봉은 초당 일정 체력비례데미지도 동반합니다.

(5) 석양 패턴 - 3단 베기

 석양의 하이라이트 패턴 중 하나입니다.
 노말은 1타 70% , 2타 200%, 3타 200%의 체력비례데미지를 꽃아버리며 하드는 90%,200%,200%입니다.
 1타와 2타는 세렌에게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한 피격판정은 되지 않지만 애매하게 숙이거나 거리가 있는 경우 안전하게 다이크를 쓰시는것이 안전합니다.
 3단 베기는 숙여서 피하는 것이 제일 안전하지만 기둥이 겹치는 경우 기둥이 최우선적으로 회피해주어야합니다.
 페더( 기둥회피 ) 후 3단베기가 들어오는 경우 바로 다이크를 사용하여 3단베기의 히트 데미지를 무시해 주셔야합니다.

 3단 베기를 정상적으로 회피하는 경우

기둥과 3단베기가 겹치는 경우
​​
해당 장면은 3단베기가 아닌 돌진이지만 3단 베기는 돌진보다 거리가 짧으므로 페더 후 착지 전에 다이크를 써주시면 회피가 가능합니다.​

(6) 석양에서 태양게이지를 뺴는 방법
  생존률 100%의 방법은 없습니다. 그저 신께 기도하십시오. 태양게이지가 터지지 않게 태양게이지를 관리해주시는게
 제일 생존률이 높은 방법입니다.
 최후의 방법으로 풀피 상태에서 노빌리티를 킨 이후 기둥에 윗점 체공으로 한대 맞아 게이지를 터트리고 체공을 풀로 유지하는 방법이 있긴합니다만. 겹기둥이 터지거나 겹기둥이 아니더라도 기둥 쿨타임이 돌아 또 터지는 경우도 있으며 스피사의 불꽃을 맞는 경우에도 죽습니다.

(7) 공용패턴 - 태양의 권능
 정오에 상세하게 적어두었으니 정오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3. 자정

 자정은 세렌에서 유일하게 프리딜 타임입니다. 자정에서 최대한 많은 평딜을 때려박아놔야 클타임이 상당히 줄어들게 됩니다. 자정에서는 위협적인 패턴이 전혀 없으니 패턴 설명은 추가적으로 하지 않겠습니다.
자정에서는 1초에 태양게이지 -10% 효과가 발생합니다.

(1) 자정 패턴 - 검광돌진, 찌르기, 자정의 빛
 검광돌진 - 피격 시 15% 체력 비례 데미지를 입고 넉백됩니다.
 찌르기    -  피격 시  10% 체력 비례 데미지를 입습니다.
 자정의 빛 - 바닥에서 빛이 올라오며 15%의 체력 비례 데미지를 입습니다.

검광 돌진,찌르기는 항상 하듯이 숙이기로 피해주시면 되며 자정의 빛은 무빙으로 약간 피해주시거나 맞더라도 크게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2) 자정 패턴 - 충격파
 자정에서 제일 중요한 패턴입니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세렌과 가깝게 있을 경우 세렌이 충격파를 발사하며 넉백과 20%의 체력비례데미지, 2초간 빗나감 효과를 플레이어한테 적용합니다. 준극시 해당 패턴에 맞게되면 준극의 딜 절반이 증발함으로 준극 때는 무조건 피해주셔야하며 게더링 블로썸도 거리조절을 하며 꾸준히 박아주셔야합니다.

자정에서 게더링 블로썸을 적중하는 방법
게더링 블로썸을 적중할 때는 세렌이 충격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앞으로 살짝 뛰어서 충격파 거리를 주고 게더링을 꼽으면서 뒤로 더블점프를 쓰고 블로썸을 박아주시면 됩니다.

이로써 자정 패턴까지 끝났습니다. 자정에서 많은 딜을 넣어놔야 ​세렌 클리어타임이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3) 공용패턴 - 태양의 권능
 자정, 석양과 동일합니다

4. 여명

 세렌 모든 패턴 중 제일 까다로운 패턴이죠.. 많은 분들이 여명에서 좌절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명은 초빡딜, 극딜만하기, 극딜 안하고 생존만하기 등등 세가지 부류로 꼽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초빡딜이 제일 좋지만 리스크가 가장 크며 극딜 만하기는 세렌 클리어타임 감소에 큰 영향을 주기에
 하면 좋다는게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여명은 입장시 10% 추가체력을 ( 보스한테 ) 실드형태로 지급하며 
 플레이어 캐릭터가 노루,구체,세렌한테 논 힛트로 버티게되면 13.1% 가량의 실드가 생성되어 ( 입장 실드 포함 ) 
 약 13.1%의 체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본인이 환산이 높고 여명 극딜은 어렵다 싶으신분은 논힛으로 생존만 하셔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스펙이 애매하신분들 하드세렌 기준 6.5이하분들은 여명 극딜을 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석양도 생존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논힛 생존을 하시는 분들도 준극은 꼽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어중간하게 극딜을 하다가 피격을 당하게되면 여명 실드가 늘어나게되니 극딜을 하나마나한 수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적혀있지만 증가되는 실드량은 결코 적지 않습니다. 
여명에서는 논힛 풀히트로 클리어하셔야 클리어 타임이 줄어듭니다.

다음은 여명에서 피격시 증가되는 실드량입니다. 
네로타 헌신(노루) : 0.126%
찌르기 : 0.14%
돌진 : 0.167%
광휘의 검 : 0.14%
네로타의 기상(럴커) : 0.167%
네로타의 힘(구슬) : 0.167%

(1) 여명 패턴 -  네로타 헌신(노루)
 아주 개 읍읍한 노루 친구입니다. 메르세데스 오리진 사슴마냥 뚝뺴기를 갈아버리고 싶은 극딜 때 방해되는 고트 1순위입니다. 
피격시 체력비례 10%데미지와 10%의 태양게이지 , 넉백, 0.126%의 여명 체력실드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노루는 기본적으로 1마리는 최소한 존재하며 41%이하일 경우 2마리 하드모드의 경우 21%이하로 떨어지면 3마리로 증가됩니다. 노루의 위치는 랜덤하게 정해지며 노루들을 최대한 가깝게 정렬 시켜둘 수록 극딜할 때 딜타임이 늘어납니다. 노루를 정렬시키는 방법은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세렌을 몰고 노루를 기다려줍니다. 노루의 공격범위에 고의적으로 들어가 공격모션이 뜨면 다시 반대편으로 빠져 일정거리를 유지시켜줍니다. 노루들이 정렬이 되면 3마리 이동속도가 동일하기에 세렌을 반대편으로 유도하면 극딜 시간이 늘어납니다.
극딜 때 바오스를 사용하면 바오스 시간 동안 넉백되지 않습니다. 

노루를 정렬시키는 방법
해당 방식으로 노루를 서로 정렬 시켜두어야 여명이 편해집니다.

노루는 극딜 때 정말 방해가 되는 오브젝트 중 하나입니다. 극딜 시 노루가 피할 공간 없이 가까이 붙는 경우 리레가 끝난 상황이면 노루 뒤로 이동하여 극딜을 이어줍니다.

해당 방법처럼 노루 뒤로 이동하여 계속 극딜을 이어주시면 됩니다.

​(2) 여명패턴 - 네로타의 힘
 흔히 말하는 구체라는 친구입니다.
피격시 태양게이지 15% 이상과 체력비례데미지 25% 3초간 혼란 상태, 여명 체력실드 0.167%를 부여합니다.
요 친구는 생성될 때 2개씩 겹쳐서 생성 되므로 한번 맞게되면 태양게이지 30%와 체력비례 데미지 50%를 입게됩니다. 체력실드도 0.334%!! 밀격 당해서 따따블로 맞으면 태양게이지 60%와 체력비례데미지 100% + 실드 0.668% 아주 실한 친구입니다. 절대 맞으면 안되고 좌우 끝에서 구체를 고의적으로 터트려 주셔야합니다.

네로타의 힘 구체를 안전하게 제거하는 방법과 세렌을 빠르게 플레이어 쪽으로 유도하는 방법
좌측은 포탈 우측은 풀숲 중앙 쯤에서 아델이 서있는 것이 제일 안전합니다. 포탈과 풀숲 중앙에서 구체가 생성된 이후에 앞으로 뛰어 구체가 터질 거리를 준후 뒤로 더블점프로해서 빼주면서 구체를 미리미리 터트리고 구체를 터트리고 나면 앞으로 약간 뛰어 세렌을 유도해 줍니다.

(3) 여명 패턴 - 광휘의 검
 광휘의 검은 여명 패턴 중 맵 전체에 랜덤한 위치에 검이 떨어지며 25%의 체력비례데미지와 4초간의 스턴 태양게이지 8%이상 증가 0.14%의 여명체력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네로타 구체 제거하는 사진을 보시면 광휘의 검이
중간중간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패턴은 무빙으로 피해주시면 되며 세렌 반대편으로 이동할 때 검이 떨어지는 경우 다이크를 사용하여 막아주셔야합니다.

(4) 여명 패턴 - 찌르기, 돌진
 다른 패턴과 동일합니다. 돌진은 30%의 체력비례 데미지와 4초간 슬로우효과 넉백 부여 태양게이지가 15%이상 차오릅니다.  실드는 0.167%만큼 증가시킵니다.

찌르기는 15%의 체력비례 데미지와 4초간 슬로우 효과 부여 10%의 태양게이지 0.14%의 여명 실드를 증가시킵니다.

(5) 여명 패턴 - 네로타의 기상
 여명에서 이동시 제일 위험한 패턴 중 하나입니다.
 생성된 방향으로 맵끝까지 이동하며 2.7초마다 폭발하며 1.3초 동안 정지합니다
1.4초 이동 폭발 1.3초 정지 1.4초 이동 반복입니다. 
 피격시 35%의 체력비례 데미지와 10%의 태양게이지 증가 0.167%의 여명체력 증가가 있습니다.
해당 패턴이 가까워지는 경우 세렌의 돌진을 유도하여 플레이어한테 이동시키고 해당 패턴이 폭발한 뒤에 페더를 사용하여 반대편으로 넘어가줍니다. 단 페더를 사용할 때 세렌의 돌진기를 무조건 뺴주셔야합니다. 빠진 뒤에 럴커가 터지고 페더를 사용하셔야합니다.

럴커 및 세렌 돌진 사용 후 반대편으로 페더를 이용하여 넘어가기
해당 영상은 페더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페더를 사용하는게 더욱 더 안전합니다.​ 세렌 돌진은 필수적으로 빠져야하며 럴커가 터진 이후에 이동하시면 됩니다. 페더가 쿨일 수도 있어 페더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6) 여명에서 태양게이지를 빼는 방법
 여명에서는 비교적 정오와 비슷하게 안전하게 태양게이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노빌리티를 킨 이후 점프 체공으로 광휘의검 윗 부분에 맞아주면 비교적 안전하게 태양게이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태양게이지를 제거하는 방법
해당 방법의 예시가 완전히 적절하진 않습니다만. 중요한점은 광휘의검 다단히트 지점에 있지 않는 것 2개의 광휘의검의 위치가 겹치는 곳에 있으면 안됩니다. 맨 오른쪽의 광휘의 검은 적절한 위치가 아닙니다. 그것보다 두칸 왼쪽의 광휘의 검이 가장 이상적인 바인드를 풀 수 있는 패턴입니다. 좌측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윗점은 더 높게 뛰어줘야 노루한테 피격 당하지 않습니다.

(7) 공용 패턴 - ​태양의 권능
 정오,석양,자정과 동일합니다.

(8) 여명 추가팁
 여명에서는 평딜이 중요한가? 라고 물어보면 네 중요합니다. 일정 스펙 이하는 평딜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구요.
 하지만, 패턴을 맞으면서 평딜을 하는것은 유효한가? X 입니다. 패턴을 맞는거 자체로 실드량을 주기에 패턴을 완전히 회피 할 수 있다면 준극딜과 극딜만 하여도 충분합니다.
 ??? : 나는 여명 극딜 못하겠던데.
 A  :  여명 극딜을 하지 않으면 정오,석양,자정에 딜의 요구치가 더욱 늘어나며 더 오래 세렌을 때려야 하므로 
        데카아웃의 위험이 증가하게됩니다. 자정극딜을 하기 싫다면 권장스펙은 노말은 헥사환산 5.0 하드는 7.0~7.5쯤 되시면
        자정극딜을 하지 않더라도 석양컷이 나게됩니다.

후술하며,
세렌은 1페이즈는 맞으면서 해도 문제가 없지만 2페이즈부터는 자정게이지가 중요하기에 패턴을 최대한 맞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디바이드 한번 게블 한번이 자정게이지가 빠지고 데스카운트가 빠지게 된다면 그 교환비는 적절하지 않으므로 평딜에 너무 매몰되지 않고 패턴 회피를 우선적으로하면서 딜을 욱여박는 것이 세렌의 가장 기초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세렌에 대한 이해도가 적고 스펙이 권장 스펙인 경우 리레만을 사용하기를 추천드리며 권장 스펙
이상에서도 초행길에는 리레 사용만을 추천드립니다. 어느 정도 클리어가 되시는 경우 리웨썸 3시드링 교체를 하시는 것이 클리어 타임에서 이득이며 컨티뉴어스링은 여명에서 평딜을 매우 빡세게 넣어줘야 리레보다 이득이므로 정말 세렌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아델 컨트롤에 자신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시드링이 컨티링 밖에 없으면 컨티링을 쓰는 것이 맞습니다.

해당 빌드는 1페이즈 팁에 나온 스펙에 대한 빌드입니다. ( 노말,하드세렌 ) 유챔은 따로 적어드리겠습니다.
I단계 :  1페이즈 > 입장 5,6차 극딜 > 5차극딜 ( 1페이즈 클리어 ) > 5,6차 극딜( 정오 ) > 5차 극딜 ( 여명 ) > 5,6차 극딜 ( 정오 ) > 5차 극딜 ( 석양 ) 붕어빵 리필 > 6차극딜 ( 여명 ) > 5차 극딜 ( 석양 ) > 6차극딜 ( 여명 ) > 5차 극딜 ( 정오 ) > 6차극딜 ( 석양 혹은 자정 ) 
II~IV단계 : 1페이즈 > 입장 5,6차 극딜 > 5차극딜 ( 1페이즈 1%미만 ) > 5차 돌리고 2페입장 > 입장 5,6차극 (정오 ) > 5차 ( 석양 ) > 6차 ( 자정 ) > 5차 ( 석양 ) > 6차 ( 여명 ) > 5차 ( 정오 ) > 6차 ( 석양 )
V단계 : 1페이즈 > 5차극딜 > 5차쿨 돌리고 2페 입장 > 6차극딜 ( 정오 ) > 5차 ( 석양 ) > 6차 ( 여명 ) > 5차 ( 자정 )

유니온챔피언
I단계 > 1페이즈 > 입장 6차 > 2분 버프돌면 2분 버프 > 5차극딜 ( 2분 버프 없이 ) > 2페진입 > 2분버프돌면 2분버프 > 6차극딜( 석양 ) > 5차 극딜 ( 여명 ) > 6차극딜 ( 석양 ) > 5차극딜 ( 여명 )> 2분버프 > 2분 버프 쿨 돌리고 6차극딜 ( 정오 )    
II~IV 단계 > 위에 일반 빌드를 따라가시고 1페에서 극딜 안돌리고 바로 넘어가는 정도의 차이입니다.
V단계 > 위에 빌드랑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들 유니온 챔피언, 노말세렌, 하드세렌 클리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