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유니온 자동배치 V1에서 받은 피드백을 반영하여 유니온 자동배치 V2를 출시 하였습니다.

V1에서 발견된 문제점
- 현재 배치된 공격대원만 불러옴(프리셋에 공격대원이 3명만 배치되어 있다면 3명만 불러옴)
- 나머지 배치 가능한 공격대원은 수동으로 기입해야함 (빠진 공격대원 파악이 힘듬)
- 선호하는 공격대원을 우선적으로 배치하고 싶을 때 있으나 배치 결과에 반영되지 않음 (ex) 주스탯을 올려주는 직업군, 재사용 등)
- 생각보다 빈번한 배치 실패 케이스

V2에서 바뀌는 점
- 유니온 정보를 불러오는 기준을 캐릭터 닉네임 => Open API Key로 변경하였습니다.
- Open API Key 기준으로 모든 월드, 모든 캐릭터를 불러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메이플 M 캐릭터는  Open API Key 기준으로 불러 올 수 없어서 수동으로 입력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공격대원의 조각을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배치하고싶은 캐릭터 선택/선택해제 방식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 영역 선택 제한, 배치가능한 영역에 대한 문구를 삭제하였습니다. => 좀 더 넓게 영역을 잡게되면 배치 실패확률이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