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설명하기에 앞서 원정대 임무를 수행하는 장소에는 두곳이 있습니다.



왼쪽 포탈은 고통의 감시자와 미궁의 골렘 임무를, 오른쪽 포탈은 고통의 내부던전 임무를 수행하는 장소입니다.

1. 원정대 임무 - 고통의 미궁 내부 던전



미궁의 핵을 파괴하는 일퀘입니다.

이 일퀘는 이미 올려져있는 Mad이리님의 글을 참조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각방마다 간단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미궁의 반짝이는 방에 도달하여 핵을 격파하면 완료되는 쉬운 퀘스트입니다.



2. 원정대 임무 - 고통의 감시자



고통의 감시자 50마리를 잡는 입무입니다.

맵에서 사냥하다보면 '어두운 기운이 느껴지는 몬스터가 등장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생깁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생긴 고통의 감시자가 생겨납니다. 등장위치는 랜덤이며 젠당 마리수는 10마리 고정입니다.









젠주기는 55분 9초 - 50분 6초 - 44분 55초 - 39분 53초 - 33분 38초 인것으로 보아 대략 5분 간격으로 등장합니다.

5번 수행하여 50마리를 모두 잡아주시면 클리어됩니다.

3. 원정대 임무 - 미궁의 골렘



미궁의 골렘을 300마리 처치하는 퀘스트입니다.

아래와 같이 '몬스터의 잔해와 미궁의 사냥이 뭉쳐 미궁의 골렘이 생성됩니다' 라는 문구가 뜨며 등장합니다.



골렘은 3단계가 있는데 잡을때마다 크기가 조금씩 작아지며 분열하는데, 각 마리수는 1 2 10 마리입니다. 


이런 골렘이 3분동안 계속해서 랜덤한 위치에서 등장하게됩니다.

3분이 끝나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발생하며 더이상 나오지 않습니다.



등장주기는 52분 45초- 42분 43초 - 32분 41초 인것으로 보아 대략 10분으로 예측됩니다.



여기서 제일 주의해야할점은 골렘을 3분 동안 젠되자마자 잡아줘야하는것입니다.
천천히 잡게되면 90마리 내외로 잡게되는데 이경우 3번동안 300마리를 아쉽게 채우지 못해
골렘 등장을 4번이나 기다려야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등장할때마다 빠르게 잡으면 3분동안 104마리 잡을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신경 써주시면서 잡아주시면 3번만에 클리어할수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골렘과 감시자 모두 개인한테만 나오는 몬스터라 제보나 섭첸활용은 일체 할수없습니다.
여기서 측정한 젠 주기는 다음등장동안 쉬지않고 잡았을때의 경우이고 잠수할경우 등장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