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의 장점은 아무도 안가는 맵에서도 사냥이 가능해 버닝10으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는 도둑고양이 출몰지쪽 빌드를 연구해서 공유해봅니다.

(미니맵 표기법은 이전 게시물 참고)

도둑고양이 출몰지



루시드 필수, 자석펫 있으면 매우편해짐, 호밍2킬 이상

젠당 34마리? 너무 많아서 측정이 힘듬

설치기 고장때문에 시행착오를 많이 겪은 맵입니다. 특히 맨 위에 런처가 팩토리만 설치해도 반대로 돌아가는 일이...

고장만 아니라면 위에다가 설치기 다 박고 1층에서 놀겠지만, 그게 불가능해서 기형적인 모양이 되었습니다.

파란 화살표의 끝에서 매크로호밍을 쏘고, 우측 아래로 플점한 다음 IRON-B로 소울이 흘린 몹을 정리하고 게이트로 복귀하는 식으로 사냥이 반복됩니다.

1층이 저렇게 넓은데 전깃줄로 커버가 되나 싶겠지만, 몹 젠은 해당 범위 (나무~깃발) 사이에서만 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대신, 사냥을 시작하기 전에 1층을 싹 비우고 설치를 시작해야 새는 몹이 없습니다.

하루종일 버닝 10이 유지되면서 마릿수도 많고, 몹렙도 아르카나 동굴 지역과 동일해 가볼만한 사냥터라 생각합니다.


히든포탈을 최대한 활용해야 설치기를 돌릴때 누수가 적어지므로 영상을 첨부합니다.


도둑고양이 출몰지 2



루시드 필수, 자석펫 있어야 편함, 소울2킬 이상

마릿수 측정을 안해봤는데 도둑고양이 1에 비해선 확실히 적습니다. 30마리도 안되는듯한..

사냥터 패치로 지형이 매우 간편해진 맵입니다. 어째 버닝이 낮던데 원인을 모르겠네요. 여기서 사냥하는 직업이 있나..?

몇몇 발판에는 아예 몹이 나오지 않게되어 사냥이 간편합니다. 지붕에 걸어다니는 고양이가 맵 컨셉에 어울리긴 했는데.



딱히 할 말은 없습니다. 오른쪽 팩토리가 간혹 고장나니 버프창을 체크해주세요.

탱크사냥과 휴먼사냥 중 어느쪽이 더 편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편한 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도둑고양이 1이 더 좋기때문에 굳이 여기서 사냥할 필요는 없는데 연구한게 아까워서 같이 기록해둡니다.

메카닉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