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어제 증거 가져올 시간도 없고
체감상 너무나도 당연하게 ​느껴지는 부분이라 당일 마이너로 수정될줄 알았는데

다른직업들은 마이너패치로 버그 수정하면서 바이퍼는 왜 안고치나요?

쓸윈부의 성능이 윈드부스터를 넘어선 이 상황도 웃긴데
이제는 대놓고 버그가 있다고 알려줬는데도 방치하는건 뭔 심보인지 진짜 모르겠어서

걍 움짤로만 봐도 속도차이가 느껴질텐데




비정상일때의 공속 (쓸만한 윈드부스터 패시브만 이용 / 윈드부스터 X / 표기 공속 8단계)
구체가 머리위에 생성되고부터 캐릭터가 구체를 던지고 착지하기까지 움짤 기준 40프레임



정상적인 공속 (쓸만한 윈드부스터 장착X / 윈드부스터 사용 O / 표기 공속 8단계)
구체가 머리위에 생성되고부터 캐릭터가 구체를 던지고 착지하기까지 움짤 기준 36프레임


그럼 여기서 궁금한게
라폼 구체 말고도 공속적용이 전체적으로 안되는것 아니냐 라고 질문할수 있어서
바이퍼 대표 주력기인 피인레로 실험해봄

 
쓸만한 윈드부스터 패시브만 이용 / 윈드부스터 X / 표기 공속 8단계시
피인레 30대 치는데 걸리는 시간 17초

 
쓸만한 윈드부스터 장착X / 윈드부스터 사용 O / 표기 공속 8단계시
피인레 30대 치는데 걸리는 시간 17초

둘 다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타격횟수를 보여주는것으로 보아
표기공속 8단계가 잘못되었다. 혹은 전체적인 공속에 영향을 주었다 라는것은 틀린 가설이 되었다는게 증명됨





추가로 운영진들한테 묻고 싶은게


바이퍼는 왜 자꾸 핀트에 어긋나는 패치를 강행하는건지 모르겠음
자기들이 계속 강조하는게 편의성인데

1. 타임리프 쿨감 적용 때문에 내부 쿨타임 180초와 겹쳐 사용해도 효과를 못보는 현상은 대체 언제 고칠건지. 
(그나마 쿨뚝은 안쓰니까 예외라고 친다해도 메르쿨감을 안쓰는사람은 없으니)

2. 이번 쓸만한 윈드부스터 패시브화로 인해 (+기존 공속평준화 패치)  
   윈드부스터 스킬 자체가 쓸모가 없어졌는데 개선할 마음은 있는건지.

3. 바이퍼만 유독 테섭부터 오류수정 명목으로 툴팁만 바꿔치기 한다던가 이유없이 수치너프를 당하는데
   그러한 패치를 강행하는 타당한 이유라도 있는지. 


당장 내일부터 추석연휴라 마이너패치 하지도 않을거면서
차라리 기술적 문제나 내부사정으로 다른 직업들도 오류수정을 못하는 상황이면 이해를 하겠는데
다른 직업은 신속하게 오류수정 하면서 왜 바이퍼만 방치하는건지 진짜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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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현재 어떻게 해야 문제가 안생기는지에 대해 제 글때문에 혼선이 있는것 같아 내용 추가.

단순하게 생각해서 
쓸윈부 상관없이 윈드부스터 쓰면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