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섭에 온 현재 90초 120초 각각의 고점 싸이클을 정리해보면



90초 고점 싸이클 : 6분 싸이클에서 메2를 3번 사용하되 2분 시점에 쓰는 메2를 살짝 늦게올려
(대강 3~5초,리레를 웨퍼가꺼지자마자 스왑해두고 리레쿨을 보고 올리는것이 제일 좋음) 

전체 주기를 약간 길게 가져가는 대신 3분 시점 극딜에 메2끝물을 일부(코코볼은 전부) 중첩시키는 방식
유니티 120초시절 팔라딘의 유니티 올리는 방식을 생각하면 됨

장점은 메2 한번더씀 메2묻는 90극딜이 2회->3회가 됨

대신 기존 허수아비 고점인 7+6볼을 사용하지 못하고 6+6볼만 사용함

개인적으로 7+6볼이 제일 실전에서 못쓰는 사이클이라 생각하기도 해서 뭐 이게 더 낫긴한거 같음


120초 고점 싸이클: 4분마다 3 2 3 1싸이클을 반복하여 극딜함
 코코볼9개는 225초고 전체 싸이클길이가 225.6초라서 가능한 방식
 코코볼3개가 다 차는 순간이 싸이클 시작시점말고 없음

이 경우 두번째 극딜에서의 3볼이 약간(이론상으론 12.2초)채워지는데 60초 90초 버프스킬만 먼저 올린 후
3볼이 찰때쯤 시드링키고 바인드걸고 2+1볼만 10초내에 넣으면 됨
오리진극은 2볼 + 오리진(컷씬끝날때쯤 3볼차는 쯤) + 1볼 + 노바 하면됨
이 "두번째 극딜"은 모두 웨폰퍼프링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편리하게 가능함
대신 어빌이 보벞상이 좀 권장되는듯 엔버가 길어야해서

고점을 버린다고 하면 90초싸이클은 메2를 2번만키고
120초 싸이클은 3 1 3 1만 반복하면 됨

근데 해보면 메2 시간만 조절하면 되는 90초 쪽이 훨 편합니다

일단 코코볼을 자주던지는거부터 피곤해요

볼을 1개,2개만 던진다고 유도를 안해도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120이 아이온 바인드 자주 쓰는 안정성이 있다고 해도
 
60초마다 볼을 던져야 하는거 자체가 리스크있고 피로합니다



5분40초로 잰게 위에 적은 90초

11분20초로 잰게 아래에 적은 120초 싸이클입니다

사실 허수아비로 재도 90이 미세하게나마 세게 나와요
사실 도핑을 하는걸 깜빡했는데
노도핑에서 유리한건 120인데도(옵드엔버효율이 올라요+120이 옵드엔버를 더 많이굴려요)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거라서 암튼 90을 지지하고 싶습니다


3줄 요약

1.고점은 메2 3번키는 90초인듯(2번째 메2를 3분극까지 이어가는 싸이클)

2.120초 고점빌드가 90초 고점빌드보다 실전에서 피로가 높아 사용하고 싶지 않다

3.어차피 고점이 아닌 빌드로 가야하는 파티격은 주기를 내가 고르는 것이 아니라서 생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