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불편함이 많지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가 준극딜의 비중이 매우 올라갔다는 점

기존에는 쿨밀리면 아예 안쓰거나 대충쓰던 준극딜이 지금은 반드시 사이클 내로 돌려야한다는 점에서 운영난이도가 매우 올라감

문제는 바인드 없이 쓰는 준극딜임에도 안정성이 매우 떨어지는데

1. 파쇄연권 사용 중 이동 가능

2. 파쇄연권 즉발사용 가능하게 압축 및 환혼요호진에 파쇄연권 강화 매커니즘을 추가하여 환혼요호진 이후 사용 시 키다운 스킬로 전환

현실적으로 2번으로 개선되는게 수로나 펀치킹 등 기존 딜사이클과 크게 괴리감 없이 플레이 가능할것으로 예상되며 지금으로서는 극딜이 주는 호쾌함이나 임팩트가 준극딜과 비교하여 매우 미미함

1번으로만 개선되어도 준극딜 사용 시 리스크가 많이 낮아질것으로 예상됨

지금처럼 1분마다 키다운스킬을 사용한다는게 운영진이 게임은 해보고 만든건가싶긴 합니다

몇달간 개발팀에서 머리싸매고 나온 결과로 온 아란은월 유저가 머리싸매게생겼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