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예정이었던 밸패를 8월로 미룸 <- 그럴 수도 있다.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해서 바쁠 수도 있지
예상치를 상회할거라 판단하여 너프 했으나 사실은 그냥 더 약해짐 <- 그럴 수도 있다. 사람이니까 계산 실수 할 수도 있지
패치 후 일주일간 피드백이 없다 <- 이게 진짜 존나 괘씸함

나도 아크 많이 한 사람이지만은.. 이렇게까지 약해질줄은 몰랐다..
수호행님도 처음에 패치 보고 갓패치라 좋아했었다.. 차후 솔플 너프라고 정정했지만..

물론 일반 유저보다 개발팀, 밸런스팀이 더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사람이니까
실수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7월에 바빠서 밸패를 미뤄야 했다는 것도, 나도 회사생활 해보니까
이해해 줄 수 있다.

근데 느그 말대로 예상 수치를 상회할 것으로 판단되어 너프를 쳐 때리셨는데
실상은 더 약해졌으면 최종뎀이라도 롤백을 해주던지 조치를 빨리 해야 하지 않냐?

그럴 능력이 없으면 최소한 테섭이라도 2주짜리 내서 1차 피드백 받고 본섭에 출시를 하던가

일단 한번 본섭 넘어오면 수정 안하고 뻐팅기는 태도는 옛날부터 역겨웠는데
지금까지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게 진짜 x같음 그냥.

옛날에는 개발자 코멘트 안달아놨다가 유저들이 문의하면
"사실 의도한 사항입니다~ ^오^" 하면서 어물쩍 넘어갔는데

환불 사태 이후로 개발자 코멘트 달아놔도 별 차이가 없음. 의도와 실제가 일치하지 않는데
"사실 의도한겁니다 ^오^"라고 말만 못할 뿐이지 걍 입다물고 있다는거 말고는 달라진게 없음 ㅋㅋㅋ

나도 몰랐어 근원 2중 너프 쳐먹어서 약해지고, 웨폰 타임에 굶짐 사출기 많이 나가더라도
그여축 빠지고 매서풀 빠져서 기대이하의 딜량이 나온다는거 솔직히 직게보고 알긴했는데
그래서 개발자 코멘트랑 실성능에 괴리가 생기는거 까지는 이해를 한다니까?

근데 실수를 했으면 고집부리지 말고 좀 고쳐라 제발.. 화력이 작아서인지 그냥
일하기 싫어서 인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의도와 실제가 일치하지 않을때 만큼은
바로바로 피드백하고 보완해야 하는거 아닌가..

그러려고 개발자 코멘트 쓰고 소통하고 하자는 거 아니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