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ojin
2025-01-09 2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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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6
섀도어 테섭 DPM 비교- 암살 VI, 분쇄 VI의 데미지가 가끔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결론 딜상승은 없음 (정말 가끔 있었던 버그의 수정인듯) -아래는 쓸모 없는 내용- 테섭 방무수급이 어려워 본섭,테섭 둘 다 허수아비 방어율 0, 일필 빼고 측정 그에 따라 환산에는 방무 99.90%로 입력 벞지,링크,노블유무 까지 다 입력함 무릉,300,380 어느 환산수치로 비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거의 동일 환산 (본섭이 아주 약간 높음) 테섭 환산 본섭 환산 테섭 전분 1회차 364조 테섭 전분 2회차 365조 본섭 전분 1회차 371조 본섭 전분 2회차 376조 비교 상 패치에 따른 딜적인 변화는 없음, 그냥 아주 간혹 있었던 버그수정 같음) -본섭이 DPM 더 높게 나온 이유 1) 테섭 렉으로 인한 암살 타수 차이 2) 테섭 벞지가 낮아서 레투다엔버 서버렉이 잘 안물림 3) 환산 자체도 본섭이 약간 높음 ( 100? 200? 정도) 테섭 1회차 364조 암살394회 / 분쇄268회 (분쇄비율 40.48%) 암분 662타 = 58.4타 (30초당) 테섭 2회차 365조 암살388회 / 분쇄270회 (분쇄비율 41.03%) 암분 658타 = 58.05타 (30초당) 본섭 1회차 371조 암살414회 분쇄260회 (분쇄비율 38.57%) 분쇄 재사용 운 안좋음, 분쇄비율 40%정도가 평균인듯 암분 674타 = 59.47타 (30초당) 본섭 2회차 376조 암살 384회 분쇄290회 (분쇄비율 43.02%) 분쇄 재사용 운 좋음 암분 674타 = 59.47타 (30초당) 분쇄 재사용을 생각해보면 수로점수든 DPM이든 보스클탐이나 최소컷이든 극극극고점을 뽑으려면 기존에 서버렉이라는 요소에 더해, 이젠 분쇄 재사용 운까지 따라줘야 하는거같음 + 여담으로 마코 전 8.8 DPM에서 491조라는 수치는 재사용 운이 많이 좋았던 수치라 마코 딜 상승률 14.5%를 적용한 예상 DPM인 562조를 뽑으려면 이론상 똑같이 재사용 운이 많이 좋아야 가능한 수치이지만 (제 기준 고점, 다른분들이 치면 더 높을 수 있음) 시퀀스의 등장으로 8.8 재보상기준 재사용 안터져도 562조 근처로 나오고 재사용 터지면 570조 전후로 나옴 실전딜 누수 많은거 알고있음 강코아님 뭐 당연히 타직업들도 시퀀스쓰고 굳이 따지고 들면 섀도어는 기존에 비해 시퀀스 혜택을 적게 본 느낌이라 허수아비 줘패는 DPM에서 섀도어의 순위변동은 별로 없을거라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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