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투 다크니스
기존 강제이동 효과 삭제
사용 시 2초간 무적 상태로 변경
쿨타임 60초로 변경
의견) 평딜이 70%인 직업이 절개의 강제 이동에 따른 무적이 아닌 순수 무적기 하나가 없는게 말이 안됨

2. 레디 투 다이
피격 데미지 증가 삭제
의견) 타 직업은 리스크 없이 레투다급 버프 스킬을 쓰는데 왜 도적만 엄청난 리스크를 가져야 하는지 의문

3. 쉐도우 어썰트
스택형 구조 삭제
6차 강화 코어 0 / 1 / 10 / 20 / 30 레벨 기준
쿨타임 15 / 13 / 11 / 9 / 7초로 변경
암살, 메익의 후딜 캔슬 가능
의견) 현재의 6차 스킬 쉐도우 어썰트 강화의 효율이 매우 낮음
후딜 캔슬 가능하게 바꿈으로 인한 사용감 개선

4. 소닉 블로우
쿨타임 45초 → 90초
30레벨 기준 퍼뎀 1100% → 1700%
캔슬 시 남은 공격 횟수당 쿨타임 2.5초 감소 → 캔슬 시 남은 공격 횟수당 쿨타임 5초 감소
시전 시 상태이상 면역 및 피격 데미지 40% 감소
의견) 극딜 버프 없을때(45초, 135초)는 안써도 허수아비 dpm 기준 최종뎀 2퍼 내외 차이임
더럽게 약하고 사용감도 더럽게 불편한 스킬임

5. 멸귀 참영진
협력자 공격 삭제(데미지의 절반 삭제)
우두머리 참격 횟수 4회 → 10회
의견) 레투다 뎀증 달고 베오섀 범위 내에서 보스한테 협력자 공격 맞추려고 몸을 비비는게 상당히 불쾌함
현재의 협력자 공격, 우두머리 참격의 데미지 중 협력자 공격의 데미지가 근소하게 우위임
더럽게 약하고 사용감도 더럽게 불편한 스킬임

6. 절개
암살 1타에도 상처 스택 생기게 변경
보스 절개 상처 소모량 조건 3개 → 1개로 변경

7. 일도양단
퍼뎀 타수분할 전으로 롤백
의견) 오리진 강한 직업들이 아직도 꽤나 있는데 어째서 일도양단이 너프를 먹어야 했는지 전혀 모르겠음

8. 커버트 쉐도우
쉐도우 엣지 발동조건 다크사이트 9초 예열 삭제
연막탄 내에서 직접 타격시 발동 → 베오섀 / 연막탄 내에서 직접 타격시 발동
쿨타임 90초 / 지속시간 30초로 변경
메익 사용시 타수가 증발하는 버그 수정
의견) 180초 극딜이 아닌 상황에서는 컨티링과 맞춰 사용이 불가능하여 6차 강화 효율이 매우 낮음

9. 베일 오브 섀도우 VI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패시브 분쇄 충전 확률 레벨별 1 ~ 30%로 변경
의견) 패시브 확률이 전 레벨 20% 고정이라 6차 강화 효율이 매우 낮음

무지성 딜 상승 요구가 아닌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만 썼음

특히 6차 강화 효율이 낮은건 플레이 경험에 굉장히 부정적으로 작용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