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퀀스 접근성이 팬텀에게 많이 불편해서 쓰임새가 많이 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쓰임새가 있긴 하네요.
핵심 요약만 보실 분은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우선 시퀀스 정리 목록입니다.



2분쿨 메여축/오쓰 그룹 - 메여축/오쓰/크오체
불스아이(프리퍼) 그룹 - 불스아이/메여축/오쓰
엔버/레투다 그룹 - 엔버/레투다/크오체

이렇게 3그룹으로 묶었습니다.

*크오체를 그룹에 넣는 이유

시퀀스는 그룹당 3개의 스킬 이상을 구성해야 작동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별도의 쿨타임이 없어서 후에 서술할 쿨타임 표기 문제도 없는 스킬이라 그룹에 포함하였습니다.

*극딜 버프를 3그룹으로 나눈 이유

팬텀의 버프를 분류하자면 3분 극딜용 버프인 불스아이,
2분 주기인 메여축/오쓰,
60초 엔버, 75초 레투다가 있습니다.

2분 버프 그룹을 따로 구성한 이유는 팬텀의 고점은 메여축/오쓰를 3분 주기로 돌리는 것이 아닌,
상황에 따라 2~3분 사이의 주기로 버프를 돌렸을 때 고점이 나오게 됩니다.
이같은 이유로 2분 버프 그룹을 따로 정리하였습니다.

불스아이 그룹은 메여축/오쓰 쿨타임이 같이 돌았을 때에는 한번에 같이 올리기 용이하기 때문이고,
그렇지 않더라도 불스아이 특유의 긴 후딜을 지우기 위해서 그룹을 짜보았습니다.
엔버/레투다를 같이 묶지 않은 이유는 실전에서 불스아이와 묶어서 사용하기 힘든 상황이 많이 나와서
그룹을 묶지 않고 엔버/레투다 그룹을 따로 빼놓았습니다.

불스아이 그룹은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 몇가지 있는데 후에 서술하겠습니다.

*시퀀스 쿨타임 표기에 대하여

시퀀스 그룹을 만들고 키셋팅에 등록 후 사용을 하면 해당 그룹의 가장 쿨타임이 높은 스킬을 기준으로 쿨타임이 표기가 됩니다.
레투다 그룹을 예시로 하자면 쿨타임 60초인 엔버링크와 쿨타임 75초인 레투다 중
레투다의 75초 쿨타임을 기준으로 표기하기 때문에 60초 쿨타임인 엔버링크의 쿨타임을 계산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쿨타임이 서로 다른 스킬을 그룹으로 묶었을 때에는 쿨타임 확인용 키셋팅이나 단일 스킬 사용의 용도로
키세팅을 따로 두셔야 시퀀스를 사용하실 때 불편함이 적습니다.

아래는 제 키세팅 중 일부입니다.



60초 쿨타임인 엔버 링크를 따로 키세팅 해두었고 3분 쿨타임 불스아이 또한 따로 키세팅을 하였습니다.



남은 쿨타임이 가장 큰 스킬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서 엔버를 따로 써도 레투다 쿨은 확인이 가능합니다.

*불스아이(프리퍼) 시퀀스 가이드

앞서 설명드린 내용에서 불스아이를 시퀀스로 쓰는 핵심적인 이유 중 하나는
불스아이의 후딜을 지워버리기 위해 시퀀스 시스템을 이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불스아이는 보통 준극딜 버프인 프리퍼와 스위칭을 하며 사용이 되는 스킬인데
여기서 시퀀스의 문제점이 크게 보입니다.



시퀀스 쿨타임 표기에서 설명한 쿨타임이 가장 높은 스킬을 기준을 표기하게 되는데
프리퍼로 스위칭시 불스아이를 사용한게 프리퍼를 사용한걸로 인식을 해서
스위칭 대기시간 30초 혹은 불스아이의 180초 쿨타임을 표기하는게 아니라
불스아이를 사용한 시점부터 프리퍼의 120초 쿨타임이 계산되어 표기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보통 90초마다 불스아이와 프리퍼를 스위칭하여 사용하는데 있어서 큰 불편함입니다.

쿨타임을 확인하시려면 아까 설명드린 엔버/레투다 그룹의 예시처럼 쿨타임 확인용 혹은 단일 스킬 사용의 용도로
키세팅을 따로 빼두셔야 정확한 쿨타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추천하는 불스아이(프리퍼)의 사용 방법은 불스아이는 시퀀스 그대로 사용하고,
프리퍼 사용 타임에는 시퀀스 대신 따로 키세팅한 프리퍼를 눌러주는 것이 더 좋을듯 합니다.
이유는 2분 주기인 메여축/오쓰랑 프리퍼 타이밍이 겹칠 때 시퀀스를 사용하게 되면
의도치않게 메여축/오쓰의 버프 시간이 꼬일 수 있기 때문에 프리퍼만 따로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인 코멘트

시퀀스 세팅은 주관적인 방향성에 따라서 세팅값이 사람마다 다른게 정상입니다.
이 글은 제가 사용하기 위해 고민해본 세팅을 공유하고, 이유를 설명해 드리기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라모르와 리레가 제 세팅에서 제외된 이유를 간략히 설명을 드리자면,
두 스킬 모두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되어야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사용될 세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추가로 그룹별 버프 순서는 자유롭게 세팅해주셔도 될듯 합니다. 선후딜 문제가 보이면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이외에 '저는 메용/오쓰를 3분으로 돌려요', '오쓰는 펫버프에 써요' 등의 개개인의 주관적인 사용 방법은 
저의 세팅과 그 이유를 참고만 해주시고 세세한 세팅은 고민하셔서 해주시면 될듯 합니다.

*요약

3그룹으로 세팅
2분쿨 메여축/오쓰 그룹 - 메여축/오쓰/크오체
불스아이(프리퍼) 그룹 - 불스아이/메여축/오쓰
엔버/레투다 그룹 - 엔버/레투다/크오체

엔버 링크 및 불스아이 키세팅은 따로 세팅(필수)
(쿨타임 확인 및 단일 스킬 사용)

이 세팅이 당연히 정답이 아님, 참고만 하고 다듬어서 쓰면 됩니다.